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사심폴더

2018년 1월 일본잡지 부록,, 쓸쓸 예구가 시작되네요. 선착순한정판매

by U;nee Nori 2017. 10. 27.
반응형

 

 

 

 

 

 

10월 25일에 예약구매가 시작된 &ROSY(アンドロ-ジ-) 2018년 1 월호  11.060원

 

& ROSY 1 월호 부록은 로베르타 디 카메리노 드레서 박스?

살까말까 고민 하다가 ㅎㅎ 있으면 화장품 파우치로 쓰든,, 자질구리한것들 차에 두고 쓰거나 하면

 될 것 같아서.. 일단 구매해놨네요. 블랙색상 파우치 보면 환장을 해서.. 로베르타 로고도 돋보이고

깔끔해보여서 산것도 한몫함. 큰 브러쉬 홀더 부분도 있고 내부 메쉬 포켓들하며.. 나름 세심한 공간 구성

이네요. 깨지기 쉬운 팩트나.. 섀도 고정해두면 좋을 것 같와요.. 그리고 높이가 150ml짜리

 기본 스킨병 제품도 수납이 가능할 정도로 공간이 깊네요. 거울도 부착되어있어 세워놓으면 메이크업 간이 화장대 완성

 ㅎㅎ 여행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 활용성 좋을..  드레서박스,

집에서 요리조리 들고 다니면서 쓸수도 있고 ㅎㅎ 뭔가 도시락 가방이라고 들고 나가는 건 아니겠죠 ㅎㅎ

 

 

 

 

 

 

 

 

약) H17 × W17 × D15cm

 

다아시겠지만.. 드레서 박스 이것만 부록이고..

 내부 구성으로 들어있는 브러쉬나 스킨은 포함안되어있어요.

본체는 가죽재질이라네요. 레쟈 ㅋㅋ

 

 

 

 

 

 

 

10월 27일 부터 예약구매가 시작된

otona MUSE (オトナ ミュ-ズ) 2018년 1월호 [雜誌] (月刊, 雜誌)   11,050원

부록 AHKAH 장지갑

 

 

바로 보자 말자.. 예뻐서 결제 예약해버림 ㅎㅎ 난 지갑많은데;;

 와도 안쓰게 될 것 같지만...  안쓰면 동생주기로 하고 구매했어요- ㅎㅎ

여튼 제가 보기엔 아카 장지갑 이것도 빠르게~~ 품절 예상될 것 같네요.

이게 색상 재고가 떨어지면서 디자인은 동일한데.. 컬러만 다소 바뀌어올수도 있다고 하네요.. 헙

지금 요건 알라딘에서 제일 먼저 예약구매받고 있어요 참조하셔요.

 

 

 

 

 

 

 

 

 

 

 

 

 

겉 재질을 많이 따지는데,, 보니깐.. 사피아노 가죽같은 그런 레쟈 재질.. 인 것 같고

내부 속 핑크 컬러는 별로 에쁘진 않네요 ㅎㅎ 안감이 스웨이드 원단이랍니다; 

 산뜻한 컬러로 만들어주지. 이 디자이너!! ㅎ 컬러배색이 마음에 살짝 안드네요. ㅋㅋ

여튼 로고는 금장칠해놔서 깔끔해보이고 오렌지 컬러때문에 전반적으로 화사한 지갑이네요.

 그래도 쓸사람은 다 사용할 듯 싶네요.

 

 

11/28 (화) 
otona MUSE  2018 년 01 월호 

AHKAH가죽 지갑 

부록 사이즈 (약) : H10.5 × W19.4 × D2cm

 


 

 

 

 

 

 

 

 

 

 

 

 

 

11/28 (화) 
MORE 2018 년 1 월호 
라토 피케 ?? W 부록 

(1) 2018 년 달력

 세로 17 × 가로 14.5cm

 

(2) 아이스크림 무늬 파우치 2 개 세트 
세로 12 × 가로 19 × 마치 5cm 
세로 5.5 × 가로 18cm

 

 

 

 

 

 

 

 

 

 

 

 

이번 모어는 ㅋㅋ 별로네요.. 패쓰,, 12월 잡지에 질스튜어트

카드지갑내놔서,, 그런지.. 1월 잡지는 좀 형편없네요 ..

아직 온라인 서점 예약 안받네요 모어는 현재.. (27일 시점..)

사실 분은 하루 이틀 더 기다려보셨다가 예약구매하심 댈 것 같아요..

 

 

 

 

 

 

 

 

 

 

 

 

 

 

11/28 (화) 
GLOW (글로우) 2018 년 1 월호

 
(1) JOURNAL STANDARD 퍼 가방 세로 37 × 가로 19cm 
(2) Nicolai Bergmann 2018년 캘린더

 

 

이것도 아직 예약 안받네요. 일단.. 디자인이 예뻐요.

길이감도 학생들 들고 다니기에 예쁜.. ㅎㅎ 컬러감도 네이비라서..

더러움 안탈꺼 같고.. 귀엽네요. 5년만이라도 젊으면 맬것 같음... ㅋㅋ

 

 

 

 

 

 

 

 

 

 

 

 

 

 

 

 

 

 

 

 

 

 

 

11/28 (화) 
Oggi  2018 년 01 월호 
VASIC 파우치 in 클리어 클러치 BAG 준다는데..

아직 이미지가 없네요. ㅋㅋㅋ 잡지 뒤에 그냥 저렇게 적혀있숨 ㅋㅋ

이미지도 안내노코.. 게으른..

 

 

 

 

 

 

 

CanCam(キャンキャン) 2018년 1 월호

[부록 : 셀피 라이트]

 

 

 

얘네는 ㅋㅋㅋ 17년 5월에 별모양 같은 라이트 주더니.. 이번에는 캣이네요.

일본 사람들 셀카찍는거 정말 좋아하던데 저격 상품이네요.

셀카찍는거 뽀샤시하게 예쁘게 보이고 싶으신 분 구매하면 좋을 것 같네요.

 

 

 

 

 

 

 

 

 

MonoMax(モノマックス) 2018년 1 월호 

[부록] COACH 만년필 & 볼펜 세트

 

 


MonoMax 10 주년 부록이래요.12 월 9 일 발매하는  MonoMax 1 월호 특별 부록 'COACH 만년필 & 볼펜 세트 " 만년필, 볼펜, 필통이나 지갑에 사용할 양철 케이스, 만년필의 분류 잉크 카트리지가 들어간 스페셜 세트네요 ㅋㅋ 

내용물 : 필통 /만년필 / 볼펜 /만년필 잉크 × 2

 

 

 

 

 

 

 

만년필의 분류 잉크 카트리지

 

 

 

 

 

블루는 만년필 이고 연두색은 볼펜 타입,,

 

 

 

 

 

  

 

JELLY(ジェリー) 2018년 1월호 

잡지 부록 : EMODA 에모다 스페셜 팔레트, 펜슬 라이너, 컨실러

 

 

 

 

 

JELLY 1 월호 부록은 EMODA × JELLY 부록의 제 10 탄이 등장!

아이섀도 6 색, 젤 아이 라이너 2 색, 치크 & 립 2 색이 들어간 스페셜 팔레트와

펜슬 라이너, 컨실러가 세트네요.  뒷쪽 핑크. 브라운 쪽이 몇가지 쓸만한 컬러가 있어

우리나라사람들도 쓰기에 부담스럽지않은 데일리 컬러도 있어 많이 사실것 같은 느낌 ㅎ?

 

스페셜 팔레트
아이섀도 6 색, 젤 아이 라이너 2 색, 치크 & 립 2 색

 

 

컨실러/ 펜슬 라이너

 

 

 

 

 

 

 

リンネル 2018年 1月号
 雑誌 – 2017/11/20

 

 

이건 도무지... ㅋㅋ 암만 봐도 곰돌이 털 같은 ㅋㅋ 퍼 가방이네요.

사시는 분 계시나 모르겠음.. 갠적으로 별로였던 ㅜㅜ 이미지 더이상 가져오지않겠숨!!

 

 

 

 

 

 

 

 
SPRiNG スプリング 2018年 1月号

 

 

 

가방 크기 (약) : 폭 54 × 높이 35 × 마치 16cm (모두 최대 값)

 

 

SPRiNG 1 월호 부록은 저널 스탠다드 캐리 루프 부착 빅 토트 백

심플하고 세련된 그레이 × 블랙의 디자인.

 

 

 

 

 

 

 

 

 

1 박 2 일의 여행의 짐이 들어가는 크기. 편리한 기내 반입 사이즈입니다. 
※ 비행기의 종류에 따라서는 반입 할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방 표면에 발수 가공이되어 있습니다. 약간의 비가 내린다면 괜찮 으니까, 여행지에서 짐도 안심.

 

뒤쪽에는 루프 포함. 휴대용 케이스의 손잡이에 통과 시키면 함께 가지고 다닐 수있어 편리합니다

 

-- 추가 정보 들어오면 다시 안내 빠르게 해드리겠음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