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사심폴더

⭐립스틱정리대--- 맘에 들어서 찾아봤다

by U;nee Nori 2022. 8. 24.
반응형

 

 

 

 

 

이렇게 투명 유리함에 들어가 있는 립스틱 정리대 발견 ㅋㅋ

해외영상에서 자기 집소개?? 하면서 나왔던 장면중에 확대샷 ㅋ

너무 예뻐서 함 찾아봤다 사진조회로 뜨길 바라며..

알리직구앱에서 혹시나해서 보니 있따..

 

 

 

 

 

 

 

 

 

가격이 근데 ㅋㅋ 이게 뭔데.. 30만원 훌쩍 넘음 워매.. 저게 뭔..ㅋㅋ

솔직히 6만원선까지는 이해하겠는데.. 너무 미친가격 ㅋㅋ

유리재질이라 배송도중에  직구하면 100퍼 깨질 것 같다 ㅋㅋ 플라스틱도 깨져서오던데..  

여튼 메이드인 차이나이네 ㅋㅋ 같은 제품발견 비슷한것도 많고 립스틱 정리대 괜찮은것도

많이 조회가 된다. 생각보다 괜찮은게 많아서 구경 많이도 했음.. 

비슷한걸로 3만원대 제품을 살까.. 고민 수십번.. 

 

 

 

 

 

 

 

 

 

 

 

 

 

 

 

 

 

 

나도 오픈형 매니큐어 정리대를 쓰고 있는데.. 너무 뭐가 뭔지 모르겠고 .. 

어디에 뒀는지도 못찾겠고 죽겠다 ㅋㅋㅋ 먼지도 많이 묻고..

그래서 저렇게 닫아두고 위에 닦아만 줘도 되는걸 찾고 있었는데 이게 눈독.

 

 

다른 구조형 제품도 있긴 한데..

아크릴로 된 함도 괜찮아보여서 보다가..

그냥 저렇게 함 짜서 만들어도 될것 같은 느낌 

캡쳐해둠.. 시간나면 하나 만들어볼까 싶기도 하고?? ㅋㅋ 

 

대학생때 작업한다고  많이 갔던  아크릴 제조?? 간판? 제작 해주는 곳이 있는데..

생각해보니 아크릴 제작해주는 곳이 아니라.. 아크릴을 잘라주는 곳 같기도 하다 ㅋㅋ 

우리는 우리가 사서 칼로 그어서 자르기도 했었음 

 

둘다 다하는지 모르겠지만.. 대충 내가 크기 재서

 가져다주면  사이즈대로 잘라주실듯.. 아크릴접착주사액??인가

암튼 그것도 파는데 그거 사서 내가 쏴서 붙이면 됨 ㅋㅋㅋ 종이테잎붙이가면서 해도되고.. 

거기에 열고 닫히게 경첩이랑 DIY샵에서 고리형  사서 부착하면 될듯함 

 

 

 

 

 

 

 

 

 

 

 

 

 

디자인이 그래도 너무 예쁘긴하다 ㅋㅋ

입생로랑 한가득 가져돠두니깐 매장 디스플레이한것 같은 느낌 

요새 립스틱이 많아서 보관을 저리할까.. 싶기도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