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특가➡️)) 롬앤 제로벨벳 틴트 05위티컬러 💸 3900원 무배특가

by U;nee Nori 2023. 5. 5.
반응형

 

 

 

 

 

 

 

오늘 이거 올라왔네여 ㅋㅋ 롬앤 벳벳틴트 3900원 무배딜..

임박제품이라고 표기되어있습니다 이것도 ㅋㅋ

1년 미만 제품으로 출고된다고 하니.. 참조하셔야해여

컬러는 위티 한가지만 특가할인해여

제로 매트 립스틱을 그대로 담은 블러효과 + 스머팅을 합친

그런.. 블러징틴트라 합니다. ㅋㅋ 가을색상이긴한데 ㅋㅋ 믹스해쓰셔도 될듯..

피료하신 분 담아보세여 ㅋㅋ 직잭포인있음활용 가능합니다..ㅋㅋ

 

 

 

 


https://s.zigzag.kr/0L2Ox0r7Hw

이것도 화해처럼 링크가 안열리네여 ;;

롬앤 저가순 검색하세여

지그재그앱 ^^

(그리고 이웃님들.. 지그재그도 출석체크 꼭 하세여..

15일 출석시.. 룰렛응모권 나옴.. 기본적으로 최저.. 적립금 2천씩 얻을수 있어여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