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네오팜샵🌈] 하나만구매해도 클렌징폼50ml 증정 ➡️~5/8일까지 ❗️

by U;nee Nori 2023. 5. 5.
반응형

 

 

 

 

 

➡️ 네오팜샵 앱 들어가시면 메인에 떡하니 ㅋㅋ 떠있어요 ㅋㅋ

5월 8일까지 ~네오팜샵에서 하나만 구매해도

리얼베리어 크림 클렌징폼 50ml 증정한다고 하네여

포인트있으시면 최저가 상품 하나 담으시고 챙겨보세여 ㅋㅋ

 

 

 

 

 

 

 

참고로 앱메인 쪽에 보면 광고보시면

피부안전지대 ㅋㅋ 튼튼 장벽 아토팜 광고 있거든여?

(전 3일전인가 받아둔거라..ㅋㅋ 오늘 소멸예정이라.쓰러간김에 ㅋ 발견..)

여기 들어가시면 1000점 튼튼지원금 공줍 하시구여 ㅋㅋ

보탬하세여.. 혹시라도 전에 뭐 사셨던 거있음 ㅋㅋ

사진리뷰도 쓰시면 500 포인씩 주니깐 함 쫙 모아보세여 ㅋㅋ

 

 

 

 

일단 최저가 조회해보니.. 라이프위생 쪽에 마스크가 가장 저렴합니다. ㅋㅋ

요거 2700원짜리 구매하셔도 ㅋㅋ 샘플받으실수 있네여 ㅋㅋ 클렌징폼 ㅋㅋ

2700원(상품가) + 3천원 (배송비별도) 5700원

포인있음 할인받아보시구여.. 포인없음 그냥;; 패쓰 ㅋㅋ

괜히 50ml 폼 받으실려고 돈 더 쓰시진 마세여

그냥 천원받고.. 앱리뷰쓰고 .. 포인트

좀 남은거 있음.. 질러보심을 추천합니다..

 

 

 

 

 

 

 

전 급히 리뷰 막쓰고 ㅋㅋㅋ 립밤가격 맞춤..

포인트 더 바로 받아서.. 전체 적용했는데;;

애매하게 96원을 결제를 해라고 뜸;;

여튼 96원쓰고 주문완료 ㅋㅋㅋ 거져 공줍했네여 ㅋㅋ

 

 

 

 

 

 

 

 

링크는 없숨.. ㅋㅋ 그냥 네오팜샵 앱에서

상품하나 사면 전체 적용됨 ㅋㅋ

주문시 하단 요고 사은 뜨나 체크는

해보시고 줍줍하실 분 챙기세영

 

 

 

 네오팜 신규회원은 7천원 포인 줍가능

추천인 : maxx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