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한정배송비딜⭐] 더보이보이 데일리 카밍 워터 마스크팩 30매 / ⬇️ 한정수량~

by U;nee Nori 2023. 5. 5.
반응형

 

 

 

 

 

더보이보이 데일리 카밍워터

마스크 30매 체험딜

이건 ㅋㅋ 3천원 체험딜은 아니라서.. ㅋㅋ

써보실 분만 살펴보세여 말로는 배송비 체험특가라는데 ..

상품가 3.. ? + 배송비 3.5? ㅋㅋ

이래 받는 딜같음 ㅋㅋ

오픈마켓이나.. 요론데 포인트 있음

활용하심 좋을 것 같네여..

 

 

 

 

 

GS랑.. 오픈마켓에 짐 떠있어요

11번가.. 지시장.. 등 있는데..

무배는 GS랑 지시장만 무배임

지시장은 7120원? 무배 나오네요

포인트 있음 활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선착순 한정 50개 라고 합니다.

1인 1개씩만 구매가능.

이거 혹시라도 모르니..

다른데 함 조회해보시고 주문하세여

더보이카밍워터마스크 << 검색하면

초록창 가격조회나와여

일단 최저가 지시장 링크 하단에 남겨둘게여

 

 

 


 

G마켓-배송비 체험특가더보이보이 데일리 카밍 워...

7,510원

item.gmarke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