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딜⬇️] 신상 알파비 글루타치온 토닝 앰플 10매 키트 - ⬇️기미앰플체험 25oo원

by U;nee Nori 2023. 4. 1.
반응형

 

 

 

 

cjone체험딜~!

화장품제조업자,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코스맥스㈜ / ㈜클리오

1ml 앰플 10매네요 ㅋㅋ 온라인 검색해보면

가격대가 좀 있는 상품임

cj쪽에 포인트있거나 하심 찾아보시고 ㅋㅋ

써보실 분은 활용해 줍줍해보세여 ^^

피부표면 겉기미등.... 멜라닌농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글루타티온.. 백옥앰플 ㅋㅋ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통해 제품정보 살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