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 미니 휴대차량공기청정기 재고떨이(?) 살펴보세욤

by U;nee Nori 2023. 3. 31.
반응형


이게 약간 ㅋㅋ금방품절될것같기도 하고
가격이 착해서 😂 약간 불안하네요
취소될까바 ㅋㅋㅋ 약간 감안은 하시고
구매하실분은 해당창 잘보시고 구매하세요






이웃님이 정보주신건데
취소되더라도 그럴려니 감안하시고 ㅋㅋ
필요하신분 계심 살펴보시고 줍하세요
제조일자가 좀 된 상품이네요 2019년 2월
요기보면 적혀있음 재고떨이인듯
해당스토어가심 상페에
기재되어있음  쓰시는데 문제없다고
별도로 상페에 적혀있어요🤔









알림받기 동의후 쿠폰적용시
무배 3700원이네요
네이버최대리뷰적립 1100원돌려줌
제품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서
살펴보세요

컬러는 화이트 블랙 2가지인데,
현재 블랙만있음





https://naver.me/5eTHCHvR

#노루페인트 #공식몰 #칼라메이트 #코버 #차량용 #공기청정기 : 칼라메이트

노루페인트 공식몰 칼라메이트 본사 직송! 당일 출고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