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브로쉐 세일☀️] 단3시간만-! ⏰3500원특가⏰!! 이브로쉐프랑스 No.1 보태니컬 클린뷰티 ~ 임박딜특가살펴보기

by U;nee Nori 2023. 4. 1.
반응형

 

 

 

 

 

 

옆에는 유기정보ㅋㅋ 제품 살펴보세요

12시 부터 ~3시까지 3시간만 한다네요

아마 제품 임박딜 특가 할인가격인거고 아마

배송비가 별도 있을 걸로 보이네요

급하게 올린거라 ㅋㅋ 정확치가 않네요

한번 살펴보세여 ^^

 

 

 

 


 

https://m.yves-rocher.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93&utm_source=kakaotalk&utm_medium=plusfriend&utm_campaign=apr

 

[클리어런스 세일] 단 3시간 3,500 특가!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

yves-rocher.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