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앱) 저녁 10시 ✨카카오콜라보 에뛰드 4구섀도 주우세요 3ooo원딜 (3천개 재고🔥)

by U;nee Nori 2023. 3. 8.
반응형

 

 

 

 

워우~~ 저녁 10시 오픈 ㅋㅋ  ❗️ ❗️ ❗️ ❗️

3천원 체험딜.. 3천개 ㅋㅋ 장난아님.. 재고 아직 널널해요~~ 

에뛰~ 4구 아이섀도 써보실 분 줍줍 하세요 ㅎㅎ 

봄 여름철에 쓰기 좋은 색상인 것 같아요 ㅎㅎ 

웜톤 쿨톤할것 없이 무난한색상인 듯.. 

 

 

 


 

이미지출처 : 에뛰드 해당제품 상페정보 참조(아래링크고시)

 

 

 

 


 

 

화해앱 깔고 바로가기~~

✅ 8일자 밤 10시오픈딜

화해 이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https://hwahae.onelink.me/8Yb2/vfslz4zi

 

 

내가 찾는 모든 뷰티 | 화해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