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앱 3월 9일 목욜] ⬇️타임딜 :: 제품정보안내

by U;nee Nori 2023. 3. 9.
반응형

 
 
 

 
아이디당 1개라는 건.. ㅋㅋㅋ
해당시각에 제품각 별로 1개씩 살수 있다는 거에여 ㅋ
(10시 1개./ 1시 1개/ 4시 1개 ...)
물어보시는 분 있으셔서 남겨드려요 ㅎ
 
 
내일 마지막날 화해 위크입니다..
저도 열심히 달렸더니 ㅋㅋ 화장품 부자 됬네여ㅋㅋ
내일 마지막도 ㅋㅋㅋ 줍줍해봐요 ㅎㅎ
자세한 가격표랑. 갯수는 오전 10시 공개되면
수정해둘게요 ㅋㅋ 참고하실분은 참조하세욤

 
 

오늘 10시 선착순입니다
라운드랩꺼 ㅋ 300개한정


 
 
 
✅ 바로가기 링크없습니담 화해앱 깔고
화해쇼핑 - 타임딜에서
해당 오픈 시각에 누르시면 됩니다 ~~
그전에 대기하시고 딱 정확히
10시 뜰 때도 있고 .. 10시 조금
몇초 간격으로 열리는 경우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추가적으로 죤거... 올라오는 거 있음 그냥
후다닥올려보겠습니다 ㅋㅋ
성공을 기원합니다!! 득템줍줍하세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