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아모레 화해 샘플체험 🔥 새로등장 헤라센슈얼립밤샘플 or 라네즈키트

by U;nee Nori 2023. 3. 8.
반응형

 

 

 

 

 

 

 

 

화해앱에서 샘플체험 하단 탭이

생겨서 쉽게 입장가능 ㅋㅋ 

 

 

 

 

 

오늘 8일자에 올라온 아모레 샘플링 ㅋㅋ 

라네즈키트꺼랑 헤라센슈얼
누드밤 112호 할라피뇨 립밤 미니어쳐나옴 ㅋㅋㅋ

 

 

 

 

 

 

 


이건 다 담아보니 개별로 구매 되네요 ㅋㅋ
묶음불가제품이라 아쉽지만서도
샘플들이 다..  좋은 제품이라
그래도 써보실 분 후다닥 줍줍하시길^^* 품절주의
2500원이에요 ㅋㅋ 그래도 페이백되니 줍줍해보세요 ㅎㅎ
ヽ( ̄д ̄)ノ=3=3=3

 

바로가기 링크는 없어요 ㅎㅎ

화해 앱에서 살펴보세요 ㅎㅎ 샘플체험!! 정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