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향수 같은 한방샴푸 ✅ 리엔 자윤비책 서향 (샴푸&컨디셔너)

by U;nee Nori 2013. 8. 21.
반응형

 

 

 

 

당첨되었다는 소식듣고 다음날에 리엔 자윤비책 서향 샴푸와 컨디셔너가 도착했어요!

꼼꼼하게 에어캡으로 파손안되게 신경써서 보내주셔서 아주 잘도착했네요. 정성스런 포장 고맙습니다.

 


 

 

 

 

 

 

20대에는 모발에 중시를 했었는데.. 30대가 되니 그동안 잦은 염색과 퍼머를 해서 많이 해서 그런지

 모발도 많이 푸석하고 모근 또한 힘이 없고 가늘어져서 잘 빠지는 것 같아서

 모근과 두피 건강을 위해 한방샴푸를 찾게 되더라구요.

 

추후에 탈모 방지를 위해서도 그렇고 관심있게 한방 성분도 많이 보게되고 

여러 브랜드의 한방 샴푸를 사용하면서 한방 냄새가 너무 강해서 첫 사용 후 꺼려졌던 한방 샴푸도 참 많았는데요.

이러한 단점들을 보충을 해서 리엔에서 모근강화에 탁월한 한방 샴푸에 향기까지 더해진 퍼퓸 한방 샴푸가 나왔네요.

 

 

 

 

너무 잘어울림~~ 모델 딱~~

 

 

 

 

 

 리엔 자윤비책 한방 샴푸, 백단향과 서향 두가지의 향으로 나와서

체험단으로 뽑혀 좋은 제품 먼저 접해보게 되었어요.

요즘 KBS2 드라마 굿닥터 잘보고 있는데..  리엔 자윤비책 모델이 문채원님이 모델이시네요.

생기있는 미소를 가진 문채원 언니의 풍성한 헤어를 보니 부럽기 그지없네요.

 

두가지 향 중에 하나를 골라야 대서 전 백단향 말고 서향 제품으로 받아봤거든요.

여름이라.. 시원해 보이는 하늘색 케이스에 끌려서 선택을 한 것도 있지만..

서향이라고 해서 천리까지 퍼지는 향기때문에 천리향이라고 불린다는 화사한 꽃향기로

바람불어오는 올 가을에 서향향취로 베긴 머릿결 한번 휘날려볼려고 서향 제품으로 선택을 했었어요. 욕심이 과한 뇨자. 

 

 

 

 

 

 

 

 

 

 

이게 리엔 자윤비책 서향 제품의 핵심인 서향 꽃이라고 합니다.

리엔 자윤비책 서향은 꽃을 피우면 향기가 짙어서 천리까지 퍼진다고 해서

 천리향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는 서향의 화사한 꽃향기를 머금고 있는 제품인데요.

서향의 향기 앞에서 어떠한 꽃도 빛을 잃는다 하여 "꽃들의 적" 이라고 불린다고 한다네요.

 

 

 

 

 

 

 

 

제가 선택하게 된 이유이기도 한 리엔 자윤비책 서향 샴푸와 컨디셔너의 외관 용기

여름이라서 그런지 케이스마저 시원한 느낌이 드는 하늘색 컬러에 은은한 컬러의 꽃들이

배색으로 잘 어울러져 있는데요. 보고있노라니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느낌 마저 들게 하네요.

 

기존 작은 만한 400ml 한방 샴푸들 용기와 다르게 리엔 제품은

크기도 큼직하고 용량 또한 550ml 이네요.

값비싼 한방계 샴푸 중에 짐승용량! 왠만해서 이만한 용량 어디없거든요!

 

 

 

 

 

 

 

 

   리엔 자윤비책 서향 샴푸의 용기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성분명이 잘 표기되어 있습니다. 

 

 

 

                                                               

 

 

리엔 자윤비책 서향 컨디셔너 (린스) 용기 뒷면 성분명 구매시 참조 하세요.

 

 

 

 

 

 

이건 샴푸 주입구 (목에 해당되는 부분)에 샴푸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잠금장치와 같은 플라스틱 보호캡인데.. 어찌 이런 거 하나 하나가 샴푸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것 같고 고급스러움마저 묻어나네요.

 

 

 

 

 

 

 

 

보통의 샴푸 펌핑구는 조금 좁은 감이 있었는데

리엔 샴푸와 컨디셔너의 용기의 펌핑구는 넓찍해서 펌핑시 사용하기 정말 편하기 그지없었습니다.

 

 

 

 

 

                                                                     

 

 

 

 

 리엔 자윤비책 서향 샴푸의 제형은 일반 샴푸와 유사합니다.

      은은한 연갈색 빛이 살짝 멤도는 투명하고 걸죽한 느낌의 묽은 제형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일단 제가 A사 한방 샴푸도 사용하고 있거든요. 이거 왜에 다른 한방 샴푸도 꽤 있는데..

                                    

거의 짙은 갈색을 띄는데. 리엔 자윤 비책 서향 샴푸액은 좀

옅은 살구빛이 감도는 갈색빛을 띄고 있어요.

                           

 

 

 

 

 

 

서향의 컨디셔너 (린스) 제품은 샴푸와 다르게 탱탱한 느낌의 로션 같은 제형이네요.

샴푸액보다 좀 더 짙은 상아색상 같구요. 꼭

벽지 바를 때 쓰는 도배풀같은 느낌이 날 정도로 쫀듯하고 탄력적인 유연제 였어요.

컨디셔너 : 일반적으로 말하는 린스. 모발의 ph를 맞춰주고 유연성을 더해주며 유분을 공급해 윤기를 준다.

모발 표면 감촉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 시켜주며 스타일링 기기의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막아준다.

 

 

 

 

 

 

 

욕실에서 시원하게 머리를 물에 흠뻣 젖신 후에 .. 리엔 서향 샴푸를 사용했어요. 

 

 

 

 

 

 

 

 

 

리엔 자윤비책 서향 제품으로 머리 감는 내내 향기로운 서향의 향이 욕실에 가득 채워져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상큼하면서 상쾌한 그런 꽃향. 머리 감는 일이 더 즐거워지기 시작했어요.

이 향이 내 머릿결에 베여드는 생각에 신나게 머리를 감았네요.

 

샴푸 소량 덜어 거품내어 두피속까지 깨끗하게 마사지 해주고 미온수로 헹궈주구~ 

컨디셔너는 두피 쪽은 피해 줘야 대는 거 아시죠? 코팅 기능이 있어서 모공이 막힐 염려가 있으니깐

두피에 묻지 않게 머리카락에만 발라 준후 깨끗하게 헹궈주었어요.

샴푸나 컨디셔너나 두피에 데였을 때 화 하거나 자극적인 느낌은 아예없구요. 샴푸는 거품의 양이

그리 풍성하게 생기지는 않지만 물과 섞이면서 적당한 거품으로 잘씻어 낼수 있었어요. 세정에 적절한 거품의 양!!

 

저는 제품을 받고 다음날 아침에 리엔 서향 샴푸로 머리를 감았는데요. 이른 아침에 비몽사몽 정신에 욕실 들어가잖아요.

그때 사용하면서 생각이 든건데 사용하면 활기 찬 하루의 첫 시작을 일깨워 줄 것만 같은 상쾌한 향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이 서향의 향취에 정신이 저절로깨요. 감고 나서도 출근 길 바람맞으면서도 향기에 취하고~ 

하루종일 직장에서 선풍기와 에어컨앞에서도 서향의 꽃 향기가 머릿결에서

폴폴 나기도 하고너무 좋은 거 있죠?  오랫동안 지속 되는 은은한 향기~ 

 

 

 

 

 

저 샤넬 헤어 퍼퓸 저거 음청 오래 쓰고 있거든요 ㅋㅋ 리엔 서향 만 써도 될듯

 

 

 

 

 

확실히 우리 여자들은 향기에 많이 민감해하잖아요. 특히 여름철은 더구나 !!
한방 추출물 첨가된 샴푸 제품을 쓰다보면 어쩔 수 없이 조금 한방의 특유 냄새 같은 향이 

내 모발에서 나거든요. 그 향은 내가 맡게되도 극도로 예민하게 반응하게 되는데.. 

다른 이들이 내 머리에서 한방 냄새를 맡는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한데요?
한방 향을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정말 좋아하지 않거든요.
어쩔수없이 좋다는~ 한방 성분 효과 볼려고 쓰는 비중이 큰지라.. 그래서 향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도 그렇고 전 평상시에도 머리 감고 외출 할때면 항상 손에 향수를 뿌려서

 그 부위로 머리를 좀 빗어주곤 하거든요? 리엔 서향 한방 샴푸를 쓰면서는 굳이

 비싼 헤어 미스트나 향수만의 진하고 인위적인 답답한 향수로 뿌리고다니는 것보다도
서향꽃 냄새가 은은하게 멤도는 이 리엔 자윤비책 서향 한방샴푸 하나로 푸근한 느낌의 상큼한 꽃향으로도
 향기로운 여자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한방 샴푸의 향기의 단점 완벽 보완이 되네요.
직접 모발에 사용해보면 서향의 은은한 향이 장시간 베여있는 것 까지 모든 것들이 알차기 그지없어요!

 

 

 

 

 

 

 

 

 

 

 

확실히 지금 같이 무더운 여름철엔 땀도 많이나서 그런지 두피에도 노폐물이 좀 쌓인 듯한 느낌을 더 받게 되는데요. 

  원래는 머리쑫이 적어서 가르마 타고 다니지는 않지만 두피 좀 볼려고 빗으로 가르마 5대 5로 함 타봤어요.

확대해서 보니깐 생전에는 비듬도 없었는데 요즘에 조금씩 보이는 것 같아서 정말 신경이 곤두쓰네요.  

제가 더욱이나 하루지나면 떡지는 지성 두피인지라 머리에 끼는 기름기에

스트레스도 적지않는데요.저처럼 기름진 두피나 머릿결에도 리엔 자윤비책 서향 샴푸의

우수한 세정력으로 개운한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주니깐 더욱 사용 후에 흡족했어요.

 

 

 

 

 

 

 


 

사용하고 바로 머릿결이 정말 좋아졌다거나 그러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진 않았지만!!

모근 강화에 좋은 홍옥고 성분들이 들어있다고 하니깐 저처럼 가늘어진 모근

또한 꾸준히 사용해보면 힘있어지지 않겠어요?

 

출근 전에 드라이 하고 나갔는데 퇴근 후에 많이 볼륨이 죽어있네요. 위의 사진들은 머리 감기 전 모발 상태구요.

집에와서 리엔 자윤비책 서향 샴푸와 컨디셔너 사용 후의 모발 상태에요.

제가 잦은 염색과 볼륨 넣어다닌다고 드라이를 많이 해서 모발상태가 그렇게 좋지는 못해요.

모발도 잘 엉키고 끊어지기 일쑤인 헤어이니 참고해주시고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감고 말린 상태에 머리 빗질을 하지 않은 사진이고  혼자 머리 뒷통수 되고 찍는다고 전체 샷은 아니지만 올려봅니다

위에 적어 두었듯이 전 지성 두피에 가는(?) 머리카락인지라 모발에도 기름기가 자주 생기는 편인데

샴푸후에는 두피도 뽀송한 느낌도 들었고 모발 또한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보드러운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

컨디셔너 또한 푸석한 모발이 좀 윤기 있어지고 차분하게 정돈된 느낌이 들게 해주고 드라이해도 자체 정전기나 엉킴도 확실히 덜하네요 .

 

 

 

 

 

 

 

 

 

 

 

지나가는 사람에게서 좋은 향기가 나면 그 사람을 다시 한번쯤 쳐다보게 되잖아요?

 리엔의 자윤비책 서향 한방 샴푸는 은은한 꽃향기가 오래도록 지속 되서

그러한 기억을 남겨줄 만한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한방샴푸라느 편견을 깨게하는 퍼퓸틱한 향수같은 샴푸 ㅋㅋ

진한 한방냄새때문에 오히려 꺼려하는 젊은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되는데 이제는 이거 쓰심 될 것 같아요 ㅎ

플로럴한 가벼운 느낌에 상큼한 기분 전환까지 좋은 향기에 홍옥고의 영양으로 가득한 한방 제품으로 

내모근과 ㅋ 머릿결을 건강하게 지켜줄 것 같은 리엔 자윤비책 서향 제품 추천해드려요.

제 돈주고 또 사서 쓸 것 같습니다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