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회원체험➡️] 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10일 체험분 스페셜 핫딜 0원 (한정수량)

by U;nee Nori 2023. 2. 21.
반응형

 

 

 

 

 

 

 

빌리프 공식홈 회원 체험특가 이벤트임

이번에 출시한 슈퍼나이츠 시리츠 마스크팩을 써볼수 있는 기회 ㅎㅎ

체험분 줍줍하실분 챙기세요 ㅎㅎ 배송비체험임 2500원

마스크 총 30ml 샤쉐랑 파우치까지 주니

괜찮은 것 같네요 빌리프 제품 좋아하시는 분 계시면 고고~

해당 핫딜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구매가 불가 합니다.

이점 참조하세요~ 핫딜칸 눌려보고 가입하기..


 

 

 

이미지출처 : 빌리프 공식홈 이벤트 참조 (아래링크고시)

 

 

 

 

이건 위에는 본품제품들 정보들 참조하시라고 가져옴

사용해보고 리뷰 작성하면 500원 재적립해준다고 하네요 ㅋㅋ

 

 

 

 

 


 

 

https://belifmeetsvd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487&utm_source=kakao_ch&utm_medium=message&utm_campaign=230221post&utm_content=post

 

 

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10일 체험분 스페셜 핫딜 0원 (한정수량)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주소- [339945]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 갈산리 740 중부복합단지 C동 3층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

belifmeetsvd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