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지그재그앱➡️] 공짜 포인줍기 매일포인트✔️낮12시 천원줍줍 하세열

by U;nee Nori 2023. 2. 21.
반응형

 

 

 

 

 

 




어제부터 했는데 안내드린다는게 깜빡함 ㅋㅋ
정신이 없구만여 ㅋㅋㅋ 이거
모르시는 분 많으실것같아 안내해둬염
참조하세열 매일 선착순 포인트 이벤트​
아쉽게도 전 주에는 3천원이었는데
진짜 사진다못찍어서글치  매일 샀습니다 
이번 주는 천원이 되었네요 적립포인 하락됨 ㅋㅋㅋㅋㅋ
에잇 ㅋㅋ 그래도 주는게 어딤 ㅋㅋ😅😅😅


직잭 혜자이벤트 큭🤣
그대신 선착순  2만명이라고함
신상한개 하단에서 하트하나 찜콩하고
포인트받기 하시면됩니당
전에는 이틀간 기한이있었는데
이건 당일소멸포인트입니다
받으셔서 살펴보시고 저렴한거 하나씩
바로  보탬 줍줍하세여​
7일간 계속 받으실수있어요😁 2월 26일까지




 

 

 

 




뭐 그닥 굳이 살거없다 하시면
최저가 검색해보면 우편배송해주는거
마스크팩 1매짜리라도 ㅋㅋ 줍줍하셔서 쓰시길
배송비아낌서비스😄​

우체통 편지함으로 ㅋㅋ 봉투에 담겨날라옴 ㅋㅋㅋㅋ
시간은 3~5일 걸리는것 같음 지역마다 차이있음
어제 구매는 못했더라도
6일 이것만사도 뭐  6장챙기는거네요 ㅋㅋ
190원x6일 * 1140원소비하게됨 ㅋㅋㅋ
좀 부지런해야겠지만 ㅋㅋㅋㅋ​


마스크팩 검색시 이렇게 무배제품 나와요
요론거 사보셔도 좋음 ㅋㅋ
필링팩이랑 물광수분팩 1장씩사서 쓰세여
190원만 더보태심되요 ㅋㅋ 완젼 짠테크 ㅋㅋ😅

 



 

 

 

 

 



요론 수분크림 미니어쳐 30ml 체험딜상품
무배 이런거 사실때 보탬하셔도 괜츈🤗
살균미스트 나 침구진드기 미스트 저거 무배 2처논 ㅋㅋ
올영 ㅋㅋ 바디미스트같은거  이런거
작은 사이즈 59ml 휴대타입 무배 저가격대인데
저런거 사실때 보탬하셔도 나쁘지않아보여요
배송비가체험처럼 ㅋㅋ 3720원..😘
살게 많음 구경해보세여 물욕돋...ㅋㅋㅋ



 

 

 

 

 

 





🔻신규잇님들은 친구초대 코드쓰고 포인트 5천원 챙기기
+ 예전에 써둔 글 참조하세용
요고까지 같이 받으면 같이 무료포인
6천원 쓰심됨 ㅋㅋ😅
6천원이면 뭐 살거 엄청많음 ㅋㅋㅋㅋㅋㅋ 뷰티쪽
조금만 더보태도 화장품 거져줍줍가능한 상품 많아요📣

https://uneenori.tistory.com/m/4070

 

지그재그 친구 적립금 이벤트 🔶초대코드쓰공 5천원줍줍

🔶지그재그 친구초대 추천인코드🔶 UKGZX4EJ 오류날 땐 앱 재접속하면 입력칸이 다시 뜹니다 참조 지그재그앱은 3500만 여성이 사용하는 쇼핑앱이라고 하네용 ㅎㅎ 여튼 여기는 카카오스타일이

uneenori.tistory.com




✅지그재그앱 깔고 12시 참여딜 줍줍하세여

https://store.zigzag.kr/events/42a13f8d-ea25-441d-b98c-364b17466689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