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딜사전안내🔥] 22일 수요일 화해 체험딜 정보!! ✔️내일은 선크림의 날..★★★

by U;nee Nori 2023. 2. 21.
반응형



이제 날씨도 따뜻해질 때가 다가오니..
미리 선- 제품 준비 더 해두셔야합니다.
줍줍들하셔서 본인도 쓰시공 가족들도 나눔하셔요
화해쇼핑 - 상단 스킨푸드 창에서 뜸
아직 수량이 공개는 안됬네요
이건 내일 낮에 공개 될 걸로 보입니다.


전 주에 스킨푸드 미니어쳐 샘플체험키트
했었는데 ㅋㅋ 그쳐 ... 그 신제품 본품체험딜로 나오네요
스킨푸드는 아이디당 1개만 구매가능
중복구매시 주문이 취소될수있다하네요






오늘 10시 갑자기 복불로 뜨는?? 랜덤 체험딜 중
스킨푸드 베리 생기 선크림 요고 레드색 혼합자차
오늘 나왔습니다. ㅋㅋ 저도 갑자기 등장하길래..
일단 담아는 봤네요 신제품 본품이니깐 .. 그래서
내일은...레드는 빼고 위에 신제품 다른 두타입의
제품이 10시에 같이 나오네요 한 천개 푸나요??
오늘도 수량 많아보였숨다..

본품 제품 정가는 24000원인데..
온라인 할인가가 15600원 정도 하는 제품이네요 50ml ^^



✅2/22 수 오전 10시 배송비체험딜~✅




요고 보시고 ㅋㅋ 타입형.. 텍스쳐 제형보고 ..
맘 속 찜콩해두시고
내일 줍줍 하세요 오전 10시 오픈!





2월 22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미리 사전안내했던
메이크프렘 노세범 선크림 50ml 제품도 나옵니다.
정품가 19200원정도 하는 제품이에요

이건 재고가 정확히 나와있음..
500개한정 체험딜입니다.

선크림 필요하신분 본품 배송비만내고 체험해보세요 ^^
번들거림없는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피지컨트롤 되는 선크림이라고 합니다.
지성피부에게 좋을 것 같은 제품이네요





이거는 메인 상단 목록창에 따로 안뜨면
조회를 하셔서 줍줍하세요~








링크는 없음.. 내일 딱 10시 다뜸 ㅋㅋㅋㅋㅋㅋ
골라야함... 화해 앱체크 필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