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가입x배송비체험✨]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앰플 2주체험 키트 25oo원 ✨

by U;nee Nori 2023. 1. 24.
반응형



신규회원들만 주문가능해요 2500원 배송비샘플킷
앰플이라구 되어있는데 실제 써보시면 크림제품입니다
양태반파우더들어있는 고농축앰플? 크림 😁
건성분들 진짜 건조하신분들 쓰시기 좋아요😏
수부지인 제가 써도 피부속이 탄탄해짐
작년에 본품체험 얻어써본 적있어서 ㅋㅋ
요고 진짜 좋더라구요 쫀쫀한 보습 ㅋㅋ
피부결광 장난아닙니다 써보고 반한 제품
이번에 단백질앰플마스크팩도 나왔나보네요
같이주네요 ㅋㅋ 이거라도 본회원들도
체험하게 해주지.. 짜졌음.. 에잇.. ㅋㅋㅋ
선착순 천명이라고 합니다. 신규회원만
2주체험키트 줍줍가능해서 아쉽구만여.. 😏
기존회원도 구매가능했음 전 100퍼주문 ㅎㅎ
지금계절에 쓰시기 좋은 제품이라
정보 소개해드려봅니다.


 

 

 

 

이게 신규회원 혜택중

990원딜이나 백원딜 구매하신 분들은

이거 구매못해요

 

 

 

 

1개 품목만 선택해야되네요

에잇 이것을 살것이냐

990원딜 본품체험제품을 살것인가

회원님들이 택하셔야함

 

 

 

 

 


 

 

🔻 신규가입후 혜택 제품가는 0원이지만 배송비체험임🤗

https://m.celltrionbeauty.com/item/ST2023011817

 

[신규 0원]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 14일 키트

[신규 0원]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 14일 키트

www.celltrionbeauty.com

 


 

🔻 가입시 친구추천인 lD 등록하면 1000 P 줍니다

가입하시면서 친구추천 maxx90 쓰심 받으실 수있어요

추천해주신 분 미리 감사인사드려요 아래는

전에 써둔 글이긴 한데 아직 신규회원 본품990원

이벤트 하네요 참조하시고 신규시라면

마일리지등 혜택도 챙기세요 다시말하지만

990원딜 본품체험이벤트상품이나 지금 오늘

소개 해드린 셀큐어 앰플 2주분x팩1 이제품 중

한가지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참조하시고 선택 1😄

🔻 아래 요건 제품가 990원 + 배송료 25oo원 금액나옴

신규만 구매가능 한스킨화장품

https://uneenori.tistory.com/3821

 

[정보안내] 셀트리온뷰티 990원 웰컴딜 정보안내 다시해드려요.

12월 다시 체크해보고 재작성합니다 ㅋㅋ 12월까지 진행중 웰컴딜이라 아직 상품이 바뀌거나 한거는 없네요 ㅎㅎ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신규회원딜 소개해드릴게요 적립금받는 방법이 혹시라도

uneenori.tistory.com

 

1월달 제품들입니다. 참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