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카톡플친/무료✔️] 1월 조러브스 향수 샘플링💘 ~1/31까지

by U;nee Nori 2023. 1. 23.
반응형



조러브스 잘모르시는 분들 위한
잠깐 짧막 소개🙂
우리가  잘 아는  향수 브랜드 조말론있쥬
그거 만든 조말론 여사의  새향수 브랜드에요ㅋㅋ
현재 조말론은 에스티로더가 오랜 전에 인수하고
조여사가 디렉터도 함께 하긴했는데 암투병때메
잠시 떠난 사이에에 조여사가 다행히 완치하고
다시 컴백해서 새로운 향수 브랜드 론칭한게
조 러브스(Jo loves) 에요 ㅋㅋ
그녀는 조향사로서 국가훈장까지 받았다고 하죠
대단한분인듯 ㅋㅋ.😄 작년에 론칭하고
계속 밀고있는 제품들이에요
요고 테스터해보실 분 살펴보세요 ㅎㅎ









조 러브스🤗에서
1월 카톡플친 샘플링 이벤트중입니다.
조바이조 러브스, 포멜로 , 망고타이라임
EDT 2ml  샘플 3종 중 택 1 (선택 ㅎㅎ)


사용가능매장 ● 조러브스 더현대서울점,
●조러브스  롯데월드몰점,
● 조러브스 롯데백화점 동탄점
단점이 ㅋㅋ 매장이 서울에만 있음 ㅋㅋ
서울시민분들 줍줍하세요 ㅋㅋ

사용만료일 : ~2023.01.31 까지
1인1회 사용가능 ㅎㅎ

한정수량, 조기 소진시 조기 종료이니
지나갈 일 있음 들리셔서  빠른 줍줍하세요
예전에는 소진됬다고 대체로
샤쉐로 주기도 했었어요 ㅋㅋ​




카톡플친후 대화창에서 샘플링 클릭






http://pf.kakao.com/_TqxcYK/98158035

새해맞이 매장 샘플링 EVENT 💌

조러브스가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향기로운 2023년을 보낼 수 있도록 베스트 향수를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링 EVENT를 준비했습니다 ! ✨ 조러브스 카카오 채널에서 쿠폰 발급받고 오프라인 매장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