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안내] 셀트리온뷰티 990원 웰컴딜 정보안내 다시해드려요.

by U;nee Nori 2022. 12. 9.
반응형

 

 

 

12월 다시 체크해보고 재작성합니다 ㅋㅋ 

12월까지 진행중 웰컴딜이라 아직 상품이 바뀌거나 한거는 없네요 ㅎㅎ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신규회원딜 소개해드릴게요

적립금받는 방법이 혹시라도 바뀔지도 모르니 감안해주시고 봐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막 카톡친추나 뭐 앱설치시 주는 쿠폰등
이것저것 요새 5천원 주기도 하고 하는데
그건 3만원이상 구매시에나 해당되는거라 비싼 상품안살거면 너무

불필요하고 ㅋㅋ 진짜 많이 사실계획이나 ㅋㅋ 비싼상품사실거면

유용한데 그게 아니시라면 ㅋㅋ 알찬것만 소개해드립니다
신규라면 요래요래 챙겨보세요😁

 

 

 

 


신규회원은 한스킨 화장품 4개중

상품중 택 1 990원 구매가능 ㅎ
웰컴기프트 마스크팩 하나 같이 받을수있구요

 

 

 

배송비 깍는 방법이 가입시 받은
마일리지 차감 방법이 있었는데
이게 막혔다고 하네요 ?? 에레잇 ㅋㅋ
저는 이제 신규가 아니라서 ㅋㅋㅋ 확인이 안됨  ㅋ
동생이 주문하면서 알게된게 990원 상품살거면 고거
장바구니 담고 검색란에 마스크팩 검색하셔서
990원 짜리 마스크팩 최저가 장바구니 같이 담은후
결제를 같이 하면 웰컴포함해서 기본상품 결제가
같이 적용되서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여기서 계속 수시로 바꿔서 ㅎㅎ 함 살펴보세요🤗
살펴보시고 맘에 드는 상품 하나 챙겨보세요

 

 마일리지야 나중에 쓰셔도되시고 아님 1만원 맞추고
한가득담고 무배만들고 마일리지 적용해 할인해도 되니깐
해보셔도 손해는 아닐겁니다

 

 

 


 

3천마일리지 받는 법... 😗😗

이게 전달에는 마일리지로 이벤트제품 구매시
할인적용이 되었는데 그래도 적어두겠습니다
신규시라면 한번해보세요 ㅎㅎ
셀트리온에서 자꾸 수정함 에잇 ㅋㅋ


 첫 신규가입하면 마일리지 1000 P 줍니다

 



■신규가입하면서 주소창아래보면
평생회원할래 나와요 ㅋ 가입시에만 이거체크해야 천원줌
나중에 가입다한후에 수정창에서 체크하더라도
안주니 가입 때 눌리셔야해요
그거 동의 선택하면 1000 P
 주구요
(이건 나중에 주문다하고 ㅋㅋ 해제 변경가능해요
내정보에서 언제든 수정가능.)



■가입시 친구추천인 lD 등록하면 1000 P 줍니다
가입하시면서 친구추천 maxx90 쓰심 받으실 수있어요
추천해주신 분 미리 감사인사드려요

 

 

 

 

 

 


 


제품구매후 구매확정시 4천원
마일리지 더 받을수있는데😚
친구가 구매후 상품받고 구매확정 누르면
4천마일리지 덤으로 친구랑 본인도 각각
적립 마일리지 얻을 수 있어요 (이게 구매확정 마일리지, 이건 추후에 받는거)_

 

 

 


리뷰쓰시면 적립포인트도 한건당

500마일리지씩 꽤 되니깐 쓰시구요 !!

(한달리뷰도 쓸수 있어요 한달리뷰도 한건당 500원씩줌)
마일리지 더 얻어서 한스킨 상품중
세일기한 때 화장솜이든 퍼프든.. 주말특가때 핫딜하는 제품들이나..
소모품 하나 더 저렴히 담아 가져오셔요 1만원이상구매시 무배 ^^ 
마일리지는 기한이없음 소멸성아닌지라
요긴합니다. 득템하셔요😆😆 가끔 쿠폰도 넣어주니깐 활용같이 하시면 더 이득 ^^ 

 

 

 


1만원이상 담고 ㅎㅎ 무배받고 이렇게
받아둔 마일리지 다쓰시면 할인가로
또 중복쓰🎶득템가능 ㅎ😁 


바로가기 링크는 일단 아래 정리해둘게요

쉽게 살펴보셔요

 

 

 

 

 

 

 

https://www.celltrionbeauty.com/event/detail/EVT0000996

 

셀트리온뷰티몰 신규 가입 혜택

신규회원 가입하고 마일리지,할인쿠폰 받기!

www.celltrionbeaut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