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셀트리온뷰티x핫딜] 피카소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 🔻 10분만 192oo원? 에 구매가능 [12.9~12.11까지]

by U;nee Nori 2022. 12. 9.
반응형





금토일 주말세일 뭐하나 싶어
구경하다가 전달부터 자꾸 보이던
이 강력추천상품 기획전 ㅋ😏

살펴봤는데 ㅋㅋ 세상에 피카소 브러시 핫딜하네요
네이버조회해보니 여기만 199oo원 최저가로 나옵니다
올리브영에도 3만원대 판매중인뎀 ㅋㅋ
퍼프랑이것저것묶어 더 비싸게 팔고있던데
하기사 올리브영도 요새 연말딜이니 뭐니
할인쿠폰받고 하니 조금은 저렴하더라구요
그래도 여기가 더 저렴합니다 ㅋㅋㅋ
일단 마일리지 받아서 쓸수 있잖아요 ㅎㅎ







요기 제품 아래 상폐보니깐 마침 9일 오늘부터
11일까지 선착순 10명만 로그인후 쿠폰다운받아서
주문시 무배 에 15ooo원이나 더 할인해준대요











셀트리온뷰티앱에서 주문하면
등급쿠폰도주는데 같이 적용하니 400원 더깍아줌 ㅋㅋ
등급쿠폰도 같이 받으시고 주문하세요

근데 이거주문할려고 첫구매하시는분은 꼭 이거 먼저사지말고
이벤트창가서 첫구매990원딜 그거도 꼭 담으시길바래요
아래 정보는 혹시나해서 남겨둘게요
브러쉬 먼저 사뿌면 첫구매 상품못삼 😏나만손해
여튼 전 한스킨 많이 쓰다보니 리뷰도 쓰고 하니
보유마일리지 193oo포모아둔거 있었는데


와 ㅋㅋ 세상에
딴거살려고 모다둔 포인트가 어쩌면
이렇게 딱 맞아떨어지는지 안살수가 없겠더라구요
이거 내껀갑다 싶음 ㅋㅋㅋㅋㅋㅋ 포인트 알차게 아주 다 닦아썼네요
브러시 줍줍했어요ㅋㅋㅋㅋ







여튼 문짝만하게 공지가 안되어있으니
세세히 안보면 잘 모르는 딜이었습니다 ㅋㅋ
파데 쓰시는분들 피카소 파데 브러쉬 저렴히
챙겨보세요 저샀으니 9명 사실 수 있겠네요 ㅋㅋㅋ
피카소꺼 좋다고 워낙 평이 좋으니 사볼만합니다






신규회원이시라면 신규 이벤트 딜도 하고있으니
그 거저주는 본품화장품 상품들하고 같이 챙기심 좋을것 같습니다 ㅎ
예전에 적어둔 딜정보있는데 아래 링크남겨둘게요
12월까지 행사라서 990원딜은 아마 상품은 동일할겁니다
한스킨이랑 셀큐어 화장품 좋거든용 ㅋㅋ
참조하시고 함 살펴보세요 여긴 자꾸 변경을 잘해서 ;;
제가 쓴글이 조금 다를수도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2월 신규딜 다시 재작성했어요
신규가입체험딜 정보만 살펴보세요
친구추가시 같이 적립금도 받으실 수있어요 🤗
가입시 친구해주신분은 넘 고맙습니다 ㅋㅋㅋ

셀트리온 한스킨 화장품 :: 신규 회원 득템
🔊 990원딜 + 세일상품담기 (배송비별도)


https://uneenori.tistory.com/3821

[정보안내] 셀트리온뷰티 990원 웰컴딜 정보안내 다시해드려요.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신규회원딜 소개해드릴게요 막 카톡친추나 뭐 앱설치시 주는 쿠폰등 이것저것 요새 5천원 주기도 하고 하는데 그건 3만원이상 구매시에나 해당되는거라 비싼 상품안살거

uneenori.tistory.com






🍒피카소 파데 브러쉬세일 196oo~원??
<앱등급쿠폰받으면 19200원>구매 ㅋㅋ 가능함다
등급별로 쿠폰이 다르긴 하지만 ㅋㅋㅋ 할인율 큰차이는 없을듯하나
신규면 신규시 주는 마일리지까지 같이 소비한다면 더 저렴히 살수있겠죠??
득템해보세요🤗



https://m.celltrionbeauty.com/item/IT2022111367

[피카소]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

[피카소]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

www.celltrionbeaut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