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잡지사고 받은 부록 ㅋ 쟈뎅 테이스팅 키트 (트라이얼팩) 6가지맛 줍줍

by U;nee Nori 2022. 9. 26.
반응형



예스24 덕분에 ㅋㅋ 매달 주는 도서지원금 5천원
(한달안에 안쓰면 소멸됨) 보태서 10월 주부생활구매 ㅎㅎ
이달 부록은 쟈뎅에서 테이스팅 키트 14개 주네요
커피값 범 ㅋㅋ 저는 적립금이랑 사용을 해서 0원 줍줍 해서 좋아요




알록달록 ㅋㅋ 귀엽네요
사이즈는 작은 기본 타입입니다.네스프레소 호환되서
머신 있으시면 얻어보심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두권 구매해봄 ㅋㅋ



두배🤣🤣🤣
40ml 에스프레소 추출양

이미지정보 출처 : 쟈뎅 공식홈 https://www.jardinshop.co.kr/






잡지는 8400원대 인데..
이거 레브 트라이얼팩 14개는 정가 7천원에
판매중인 상품입니다. 할인받아서
구매하니깐 괜찮은 것 같아요 ~~!!
다른 것도 다 맛보기로 체험해볼수 있어서
캡슐커피 먹기도 편하고 평소 선호하시는 분들 다른 것도 맛보고 싶으신 분들
잡지사고 부록 타보세요 체험해보기 딱 인듯.. 쟈뎅 테이스팅 키트 트라이얼팩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