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보타니티 마키올 프레쉬토너 300ml 본품 줍줍 :D 사용해봄 / 피지컨트롤토너임~

by U;nee Nori 2022. 9. 27.
반응형

 

 

 




오늘도 뭔가 한가득. 무겁게 많이 가져다주신 고생많으신 ㅋ
택배기사 아저씨;; 늘 감사함을 표하며.. ㅎㅎ 박스개봉식
살펴보니 보타니티 신규회원들만 99원에 구매할 상품이 도착했어요
유니베라몰에서 2.599원에 구매가능해요 배송비체험 닦토스킨 필요하신 분은 달리십쇼
아직도 하는지 이벤창에 함 살펴보시고 공홈 가입하셔야함.. 제가 24일에 구매한거라서 ㅋ
링크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 참조하셔요






포장을 넘 정성스레 해주시네요 여기 - 유니베라몰 ,,깔끔하게
여러겹으로 아주~~ 이쁘게 포장해주셨네요 ㅎ

보타니티 마키올 프레쉬 토너
300 ml 토너구요 피지나 모공고민이 많으신분
지성피부에 잘맞는 프레시토너라는데
건조하신 분들 그냥 쓰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일단 써보니 ㅎ)

이거 받아서 ㅋㅋ 남친이나 남편 남동생 줘도 될듯.. 줄 때는 화장솜도 주야함.. ㅎ
물 같아서 그냥 쓰는 용도보다는 닦토로 쓰기에 적합합니다.
유분으로 인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 코부분 요런데 닦토로 쓰시기에
좋다고 해서 피지 많이 올라오시는 분 쓰시면 고론 용도로 쓰심 될 것 같습니다.




신기하게 피부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






제가 써보니깐 뭔가 알로에베라 향? 고론 느낌이고
향이 강하진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에탄올이 들어있어서
알콜감이 약간 미세하게 느껴지고 청량함이 드는 시원한 토너였는데 -
즉시 피부결에 발라보니 다소 끈적임이 느껴지는 토너 였습니다. ㅋㅋ
이게 바를 때만 그런데 한 5분이나 8분 정도 시간지나니깐
끈적임은 금새 적어지네요 향도 다 날라가고 뭔가 피부 속이
되게 촉촉하긴 합니다. 그리고 피부 결이 언제그랬냐는 듯이 ?
유분감하나 없이 보송보송~~?

코 주변에도 사용해보니 뭔가 사용 후 뽀드득 해지는 느낌이 강해서
진짜 코주변 이마 요론데 모공쪽 피지닦는 용도로다가 쓰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뽀드득하게 상쾌한 느낌으로 좀 잘 닦이는 느낌은 있어요
손등에도 닦아봤는데 피부 속이 시원한 느낌인데 겉은 보송한 거 보이시죠 ㅎ
지성분들이나 복합성 피부분들 쓰시기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찐득함이 느껴지는게 싫으시다 하시면 패쓰하세요
좀 사용후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쫀쫀함이랄까? 고론 느낌?
근데 이게 오래 안갑니다 다시말하지만 ㅋㅋ 날라가서요
화장솜을 이용하는 걸 추천 ㅋㅋ 그냥 손에 부어서
두들기는 토너보다는 닦는용 토너용입니다 이건 ㅋㅋ








뭐 여튼 사용기한은 2023년 11월까지 임박제품은 아니라서
사용기한이 짧을까바 궁금하셨던 분들 위해 ㅋㅋ 남겨봅니다.
이정도는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송비만 내고 써볼수 있는 보타니티 본품토너 였습니다.
토너가 많아서 ㅋㅋㅋ 그냥 그날그날 따라
유분감 대폭팔할 때 써볼려구요 참조하셔욧

 

 


 

[유니베라몰 웰컴딜99]  마키올 토너 300ml 본품 2.599원

■회원가입후 유니베라몰 첫구매시 보타니티 토너 300ml 를 배송비 2.5oo원 구매가능하다 상품가격 99원 포함 총 가격 2.599원 ~ [웰컴딜99] 마키올 토너 300ml 유니베라몰 m.univeramall.com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