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리엔케이 랜덤 화장품 당첨ㅋㅋ :: 선착순이벤트 줍줍

by U;nee Nori 2022. 9. 23.
반응형






추석 전에 당첨안내와 다 확인했는데 ㅋㅋ
이제야 도착했네요 ㅋㅋ

리엔케이 12주년 이벤트■ 카톡 채널추가하고 랜덤 선물받으세요* 9월 30일까지

저도 2일날 ㅋㅋ신청해봄 리엔케이 랜덤선물 ㅋㅋ 재미로 함 해봅니다 리엔케이12주년 하고 싶은말 몇자쓰시고 받는사람 전번 배송받을 주소 쓰면 끝 해보십숑 ㅎ 링크남겨드릴게요 리엔케이 12

uneenori.tistory.com





9월 30일까지로 하는 이벤트로 알고있는데요. 12.ooo명이나 상품 준다길래 해봤던 1인..
지금 카톡 조회해보니깐 종료가 된 이벤트네요.. 소진이 되었다고 나오네여 역시.. 인기가 좋았네용
카톡채널추가 이벤트로 리엔케이 화장품 랜덤 얻기~ 배송비 0원 그냥 무료 퍼줌 이벤트 ~~로 줍줍.//
리엔케이 12주년이라고 ㅋㅋ
홍보차 하는 이벤트인 것 같아요






박스열어보니 무진장 큰 뭔가 있어서..???
마사지크림인가 했네요 너무 박스자체도 크더라구요 ㅋ
용량이 250ml;;;;; 피부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용량부터가 너무 커서.. 이거 뭔가 했는데..
젤크림... 수분크림입니다.
그것도 대용량 수분크림 ㅋㅋ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수분크림일듯 싶음










정가가격이 84.ooo원 이라지만.. GS몰에선 ..
2개에. 추가 본품 1개
더 ㅋㅋ 주는 혜자의.. 수분크림 이네요 ㅋㅋ 저렴한 축..
24.600원에 3개 나..... ㅋㅋ 받을 수 있음..
리엔케이 저러다가 망하는거 아님 싶을 정도 ㅋㅋ








이런 홍보지 한장도 들어있구요
이미 친추한 사람한테.. 뭘 이리..
전단지 낭비를 하는지.. ㅋㅋ
알수가 없지만.. .뭐 여튼 들어있어서 ㅋㅋ 보여드립니다..
저 아래에 있는 리엔케이 상품들 11개 정도 되는 것중에
랜덤으로 오는 것 같습니다. 다들 어떤 것들 받으셨고 어
떤 제품이 좋았는지 공유 좀 ㅋㅋ 너무 궁금하네요..









실제로 보면 놀랄겁니다.
사진으로 이쁘게 보이지만 넓대대대~~~하다고 할까 ?
납작용기인데 옆으로 아주 큰 마사지크림
용기스러운 PP- 용기이에요
뚜껑이 너무 거울처럼 비치나
볼록렌즈 같이 비침 ㅋㅋ 삐까번쩍~~
진주색 비슷한 우유빛 나는 페트 용기 ㅋㅋ







수분크림이라고 하니 일단 뚜껑에 많이
묻어나있어서 떠서 써봅니다.
향은 그리 나쁜 편은 아니었어요 제가 민감한 편인데
꽃향같기도 하고? 아주 은은한 향이고 여성화장품에서 많이 나는 고론 향이에요...
이거 근데.. 뜨기가.. 너무 힘든 제형이더라구요
스파츌러.. 스푼이 안들어있어서.. ;;
이거 손으로 떴을 때 물기???
수분감이 많아서.너무 안떠지고 흐름...
쓰기가 다소 불편할 정도랄까..









음 좀 제가 유독 안쓰는 젤크림 제형이긴 합니다 쎄한 시원한 느낌이 드는 수분젤크림인데..
더운 여름철에 쓰기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이게 왜 이리 묽지 싶었는데..
에탄올을 너무 많이 부은 듯한 제형이에요
확실히 성분만 살펴봐도 ..
에탄올 처음에 있었음 ㅋㅋ 너무 부은듯함.. 리엔케이..제조사..이거 잘못 만든거 아닙니까? ㅋㅋ 젤크림인데 너무 묽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알콜감이 좀 많은 수분크림이었어요. 수분감도 많고..
이게 발랐을 때 젤 크림타입보다도..
뭔가 겔 에센스 물? 폭탄급으로 한가득
바른 느낌이랄까.. ㅋㅋㅋ 촉촉은 합니다.

생각보다 처음 바를 때는 유분감도 느껴지고 해서 유수분감이 적당한 느낌이 들었는데
시간 좀 지나니깐 피부 겉면에 보이는 유분감은 안보이고 수분은 좀 피부에 흡수한 느낌은 있어요
다만 이게 좀 흡수력이 더딘 느낌도 있습니다. ㅋㅋㅋ 젤 크림이니깐.. ㅋㅋ 당연 그럴려니 하는데...
보습력은 떨어지고 .. 수분케어는 무난하게 해주긴 하지만.. 좀 증발감도 있고해서 뭔가 아쉽더라구요
그냥 스킨겸사 에센스쪽으로 쓰시고 .. 지금 계절은 .. 이거 바르고 뭔가 덧발라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적당량 쓰니깐 끈적이지는 않았어요 ㅋㅋ







여튼 줍줍으로 얻은 상품이니.. ㅋㅋ 괜찮습니다.
리엔케이. 예전에 에센스 써봤는데 크림이랑 에센스류는
너무 괜찮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수분 젤크림은 쪼매 아쉽네요
양은 어마무시하게 많으나 ㅋㅋㅋㅋㅋ
사용 후 금방 날라가는 ///_/// 아시죵 ㅎ
그냥 수분감이 필요할 때 즉각 수분충전하는
용도로 쓰긴 괜찮아요..


누구 쓸사람 있음 주든가 사용기한이 길어서.. 그래도
오래 묵은 상품들이 아니라..
새로 제조한 상품들로 보내주는 것 같아여
안쓰면 다리라도 건조하면 바르던가 해야겠네요 🤗🤗

여튼 왕 대빵 큰 리엔케이 대용량 수분크림
이벤트 행사로 잘받았습니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