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오늘은 밀크씨슬 60정 건강기능식품 줍줍 😋

by U;nee Nori 2022. 9. 14.
반응형




카톡플친 신규가입시 혜택 ㅋㅋ간만에 신.갑했네욤
요고 받아묵을려곡 ㅋㅋㅋㅋ
연휴 때 주문한게 도착했어요
저도 사공 소문내서 동생도사고 해서 2개 겟
사촌들도사고 지인들도 사고 ㅋㅋㅋㅋㅋ
제품가 100원 + 배송비 2500원 체험으로
구매했습니다🤗





요곤 가루 압축형 제품이네요
통에 들어있는 게 아니고 이렇게 하나하나
캡슐 약포장으로 되어있어서 휴대성도 좋고 ㅎ
위생상도 좋고 ㅋ 두달분 넉넉합니당
유통기한은 23년 6월까지 제품이었구요

같이 온 팜플렛보니 건강기능식품 종류가 엄청많네요
밀크씨슬 함 먹어보고😄
좋으면야 다른 건강기능식품도 사볼까싶네요
10월 3일까지 한다고 하니 구매해보고 싶으신분들은
제가 정보 정리해둔 아래 링크보시고 살펴보셔요






[신규가입x 카톡플친 전용]밀크씨슬 (60정) X 1통 특가 1oo원 [~10월3일까지] 배송비별도 25oo+

일단 사이트접속 바로하지마시고 카카오톡가서 엔젯오리진 플친하면 쿠폰발급됩니다 쿠폰이게 복사가안됨 ㅋㅋㅋ 메모해두시고 주문사이트에서 쿠폰내역에서 쿠폰등록하고 상품페이지 적용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