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자칭금손임 한율립밤 줍줍 ■ AP몰 APP 최저가 조회하는 방법

by U;nee Nori 2022. 9. 11.
반응형

연휴랜덤쿠폰 매일 1회 복불뽑기

 




일요일 ㅋㅋ 오늘도 아모레몰가서 룰렛돌렸더니
기프트카드 당첨 ㅋㅋ 세상에 추석연휴기간동안
두번 걸렸어요 저 금손인가봅니다
리리코스화장품도 걸리고 좋다했는뎀🤗🤗
리리코스 사은품쿠폰은 좀 잘나오는 것 같아영
동생이나 사촌동생들도 나왔다함 ㅋㅋ 에레잇

아이오페 카페인샷 본품 화장품은 진짜 안걸리는데 ㅋㅋ
기프트카드는 걸리네요 ㅋㅋ전 이걸로도 만족합니다😘

아몰에서 카테고리별 최저가 검색하면
비싼가격이 아닌 상품들도 조회가 되기 때문에
살펴보시고 생필품이든 교환하기 좋습니다
기프트카드를 아몰에서 현금처럼 쓰실 수있어요




 

 





카카오톡가서 아모레몰 플친하고
배송비무료 쿠폰받으세요
카톡플친쿠폰은 5천원이상 구매시
배송비무료이기때문에 일찍 받으세요 중복사용가능
쿠폰창에 넘버복사해 등록을 해두고 ㅎ



 

 

 

 





사실 제품 장바구니담고
결제하실 때 적용하세요

 

 

 

 

 




원래가격 제품가 배송비 붙은 가격 7900원
저는 뷰포 잔액 조금 이용했어요 ㅋㅋ
마침 전달에 구매한 상품리뷰 뜨더라구요
한달리뷰쓰면 500p 줍니다
그거쓰고 400원 나머지 적용해서 0원 줍줍완료했어요
네이버페이나 타포인트도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살펴보시고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룰렛 기프트카드5000원권 사용
■ 카톡플친 무배쿠폰 2500원 사용
■ 뷰포 400원 포인사용




 

 




 

 

 




전 5400원짜리 한율립밤 겟 ㅋㅋ
제가 쓸건아니고 엄마가 가을 겨울되시면
입술이 건조하셔서 립밤을 늘 쓰셔서
무슨 색 원하시냐고 물어보니
엄마가 무색보다 색상들어가있는 립밤
원하셔서 드릴려고 이걸루 주문해드렸네요😚
자초색이 이쁘다고 ㅋㅋㅋㅋㅋ 콕 집으심 ㅋㅋ☺
이벤트 참여들하시고 기프트걸리면
요론 상품맞바꿔오셔요 ㅎㅎ




 

 

 

 




그외에도 올해엔
이니스프리나 에뛰드 브랜드도 아모레몰 자사로드샵브랜드

상품이라 아모레몰 카톡플친 무배쿠폰이 다 적용됩니다
마몽드 한율 일리윤 등 여러브랜드 살펴보시고
활용하셔요 저는 생필품도 최저조회 후
해피바스 미쟝센 메디안 려 브랜드도 많이 이용합니다
이벤트할 때 득보셔요 ㅎ


 





AP몰 APP 최저가 조회하는 방법 설명드릴게요

 

 

 


앱에서 하단 2번째 돋보기 모양 클릭
카테고리에서 스킨이나 메이크업이나
원하시는 목록을 클릭하세요


 

 

 

 



상단 판매순버튼눌려보면 정렬이 나옵니다
여기서 낮은가격순 누르면 5천원이하
최저상품부터 순서대로 나열로 보실수있습니다
할인율순 신상품순 평점순 다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고 룰렛 당첨되시거나 뷰포
많이 모으셨다면 상품 맞바꿔오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