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추석에 쓸 콩기름. 🌈식용유 사실분 이마트 세일가에 사세요 ■만원초반대

by U;nee Nori 2022. 9. 5.
반응형

 




쿠팡에서 살까했는데
9월5일 쿠팡 기본 콩기름가격이..
1.8L 큰제품이 만원대가 가깝습니다
9640원

오늘 조기랑 소고기사러갔다가 보니
저희동네마트에도 큰사이즈 9천원대네요
갑자기 추석연휴되니 기름이 많이 오른 느낌
밀가루나 부침가루는 안비싼데 식용유가 비쌉니다
좀 작은거 사실거면 그냥 마트 이용하심 되는데
좀 많이 사두실 분이나 무거운거 들고 왔다리갔다리
하기 싫으신 분들은 배달이용하셔요 ㅎㅎ



 


 

 




그나마 쿠팡은 백설튀김전용유 저건 8150원대임
추석연휴에 굽고 튀길게 많을것 같아
여분 사둘려고 했는데 너무 비싸요 ㅋㅋ
쿠팡은 근데 진간장이나 올리고당 식초 이런거는

진짜 대형마트보다 저렴하니 대용량 양념들 사실분들은
쿠팡을 이용하셔요 저는 분리별로 쿠팡도이용하고
이마트도 이용하구 했습니다 ㅋ



 

 

 

 

 



올리고당 이마트에는 2.45kg 8580원대임
가격비교해보면 되는데 이마트는 작은사이즈도 1.2kg
5천원대 넘어요😑😑😑



 


 

 

 




이마트 식용유는 그래도 가격이 평준화임
백설도 7천원대였는데 쪼끔 올랐네요
해표꺼 7310원입니다

지금 네이버장보기로 이마트쪽가셔서
2개사도 14.620원인데 네이버장보기에서
9월8일까지인가
20퍼쿠폰주니깐 할인먹이면




 

 

 

 

 

 




2개가격 만원초반대입니다
11.690원 ㅋㅋ 착하쥬☺☺☺☺
근데 이마트는 첫구매는 2만원이상 무배인데
여러번구매하신분은 쿠폰혜택이 20퍼뿐이라
집에  자질구리하게ㅋㅋ 필요한 것들 담으셔서

4만원 맞추시고 구매하심 무배배송입니다 안그럼 3천원 내야함 ㅎ





 



시리얼이랑 우유랑 이것 저것 몇개 담으니깐
4만훌쩍 ㅎ😏 동그랑땡도 몇개사고
하니 금방 담아져서 이마트가면 꼭 사는
노브랜드 꿀 제품들도 담고 구매했네요

식용유사실분이라면 이마트이용하셔요
근래에 비교해봐도 식용유가격은 괜찮은 가격같아요
20퍼쿠폰링크는 아래 남겨드릴게요 ㅎ


 

 

 

 

 

 

네이버 장보기! 9.4~8 추석맞이 장보기데이!

마트에서 시장 백화점까지 발품없는 현명한 쇼핑

shoppin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