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 KB국민은행 출금계좌 등록방법 입니다. 신청해야지만 출금가능!! 타행이체도 가능!!

by U;nee Nori 2022. 8. 19.
반응형









국민은행 외화통장을 가지고 계시는데
외화이체를 할려고 하는데 출금계좌에 내 외화계좌가 안떠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는 분들 종종 계실거에요 ㅎㅎ 이게 외화통장을 모바일통해 개설하더라도
출금계좌를 따로 등록하셔야 이체가 가능하다는 사실!! 아시나요?


제가 외화통장만들기 편에서 설명해드렸는데 그걸 보고 따라하신분들은 체크를 하셨을거에요 ㅎㅎ
출금계좌 등록을 하셨을테니 따로 안하셔도 됩니다
그래도 내가 출금계좌로 등록을 했는지 안했는지 궁금하시다면 제가 알려준대로 쉽게 등록해보세요
간편하게 알려드릴게요 ㅎㅎ







KB스타뱅킹 앱에서 상단부분
삼선칸 클릭하시고 들어가주세요












검색목록창에
출금계좌 검색하면 여러개 뜹니다
4번째정도에 보시면 출금계좌 등록/관리 라고 되어있는 부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출금계좌 등록 관리 창이 나옵니다.







출금계좌등록 관리창에서 내 외화통장에 이렇게 등록이라는 파란창이 보이면 등록을 해두셔요
이게 등록이 안되있으면 인터넷뱅킹 이나 모바일에서 출금하기를 못합니다.막힘 ㅋㅋㅋ
(이거 샷찍을려고 일부로 해제하고 다시 등록함 ㅋㅋㅋ 등록하고 해제하고가 생각보다 넘 자유롭네요)
등록누르고 출금계좌 통장비번 입력창 쓰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참 쉽쥬 ㅎㅎ
이체 외화통장 출금도 편하게 이용하세요
은행 방문안하셔 되세요 !! 너무 편한 세상~~~




■ KB국민은행 외화통장!!✔이젠 비대면으로 쉽게 만드세요!!

달러통장은 ㅋㅋ 진짜 KB 국민은행 앱에서 거짓 5분만에 만들수 있습니다 굳이 은행안가도 되는 좋은 세상 이에욤 보고나시면 너무 쉬운데? 하실거에요 어렵지않아요 오늘은 KB국민은행 개설 정

uneenori.tistory.com

NPay x KB국민은행 체크카드 이벤트 2만원받기 ★펭수 [캐릭터] 체크카드 발급 방법 -- 5월 31일 까지

안녕하세요 잇님들 ~ 오늘은 KB 국민은행 체크카드 발급시 +_+ 포인트를 주길래 저도 요즘 신용카드 줄이기 운동하고 있어서 ㅋㅋ 체크카드가 필요해 신청하면서 좋은 정보다 싶어 알려드릴려고

uneenori.tistory.com

■ KB스타뱅킹앱 외화 원화로 이체하는 방법 (타행이체도 쉬움) 인터넷출금쉬워요

외화 통장에 들어있는 외화를 원화로 일반 통장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옛날에는 외화잔액있는거.. 꼭 은행방문애서 돈찾아야만 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 없습니다. 굳이 은행가서 통장정리하고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