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아무것도 아닌뎀 요긴하구나 기록 ㅋ

by U;nee Nori 2022. 8. 11.
반응형



오렌지 음료마시고 남은 플라스틱이나
우유통 큰거 요렇게 칼로 오려서
이런식으로 퍼서 작은 통에 이동시키기




가루세재 사놨는데 ㅋㅋ
이렇게 해서 작은통옮길때 퍼담아야겠어요
굳아이디어


난 이렇게 오려서 퍼는것 만알았지
이렇게 양쪽 사용하는거 첨봄 ㅋㅋ




나사같은 것도 그냥 드라이버 이용시엔
저렇게 자꾸 나사 떨어지고 고정이안될때 짜증나는뎀ㅎ
스카치테이프로 나사 뚫어서 붙이기




테이프 접착부분을 드라이버에 붙이면 딱 고정


그리고 힘껏 돌렷 ㅋㅋ
어디 깊숙한곳 박을때 요긴하겠네요
요새는 자석달린 드라이버있어도 나사가 완벽 고정이 되진 않기때문에 나중에 이방법 써봐야겠어요
내가 볼려고 기록 ㅋㅋ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