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 아모레몰 10시 만원 할인쿠폰 이용해보세요 [뷰포×쇼핑go]

by U;nee Nori 2022. 2. 8.
반응형



 

 


며칠전에 모아둔 뷰티포인트 일부 소멸된다고 문자받아서 ㅋㅋ
급생각나서 쇼핑하러 보러갔다가
알찬 정보 물고왔어요 ㅋㅋ

일단 뷰티포인트있으면 진짜
아모레몰가셔서 쿠폰먹여서
할인받고 현금처럼
구매하시고 제품 맞바꿔 가져오심 좋아요


 

 

요고 다운로드 10시에 다운가능

 

 



아모레위크 쿠폰딜은 2월 13일까지에요
좀짧긴하나 ㅋㅋ그래도 자주딜하니깐
이 딜 아니더라도 살펴보심 좋아요

반값쿠폰 이게 써보니 할인율 좋네요
10시 알람해놓고 바로 받으셔야되요ㅎ 전
9시 59분알람해놓고 딱 10시에 받았습니다
천명만준다는데 1분만에 금방소진되네요
알람해놓고 내려 받기 성공하세요 ㅋㅋ

2만원이상제품이면 무조건 50퍼할인
3만원짜리사면 2만원에 살수있구
2만원짜리를 사면 만원대에 사실 수가있어요
당일 사용조건이라 반값쿠폰은 받으면 그날 꼭 사용하셔야되요

안그럼 담날 사라짐 ; 이게 최대단점 ㅋㅋ

 

 

 



비록 아모레몰에 제품들은
좀 정가가격에서 판매를 하고 있기에
할인이라고 하더라도 사이트에 물건가격이 조금 비싸게 떠있어서

솔직히 뷰티포인트가 없다면야 여기서 소비하기엔 좀 아깝긴하지만
뷰포가 있다면야! 어차피 생필품이며 화장품 살게 있다면 아모레몰에서 소진하기엔
참 좋아요 이게 적립포인트도 쏠쏠하거든요

 


몰 페이지 아래 쫙내리면
현재 할인하고있는 제품들 많이 나오니
아래 쫙 내려보세요 ㅎㅎ설 연휴세일이라고
엄청 샘플링 묶어 판매해서 눈길이 가네요
굳이 그거아니더라도 아모레제품이라면 다
적용이 다되서 살펴보심 좋을 것 같아요



사은이 ㅋㅋ본품저리가라임

 

살까말까 10분 고민 ㅋㅋ사은품

 

 



전 사은품이 좋아서 눈길이....물욕이 돋구요
구성도 좋더라구요 이거살까 고민많이함 ㅋㅋ
호랑이수건도 줌 ㅋㅋ 전 아모레몰 라인 좋아하는 브랜드가 애증의

마몽드랑 라네즈 한율 헤라 설화수 좋아합니다 ㅋㅋ
한율것도 너무 저한테 잘맞아서 미스트하며 스킨이며 썬 제품다쓰구있어요
특히 쑥 라인은 제가 여름철에 좋아하는
수부지 피부 스킨라인이라서 눈길이 ㅋ
근데 지금 바르기엔 좀 가벼운감이 있어
에센스가 필수인지라 아직쓰고있는 것도 있고
해서 나중에 구매하기로 하고 패쓰 하고
구경재미에 빠져봅니다



 

 

 



이런 구성 ㅋㅋ 요라인 탄력라인 이것도 좋더라구요 써봤음

이런건 엄마 할머니 선물해드려도 좋은 제품이죠 ㅎ
이것도 쿠폰먹이고 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더라구요
아니 탄력크림이 그것도 50ml 저게
본품이아니라 증정품이래요 ㅋㅋㅋ
구성이 좋더라구요

기초구성에 크림까지 선물용으로 딱인듯
쿠폰만적용해보니깐 4만원대구매가능해요
일단 사은품이 많이 오니 체크하시고 구매하심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뷰포까지 이용하면 금상첨화!!
전 계산빼보니 이 구성은
2만원초반에 살수있더라구요 오오

 

 

뷰티포인트를 무료로 받으러갑시다

 

 


짐 새해이벤트로
이니스프리앱으로 들어 가시면
뷰티포인트 뽑기 이벤트해서 뷰포막 퍼줍니다
3천원인가 ㅋㅋ 전 당첨
아이디당 1회 득템 꼭 하시고 구매하세요
오늘 2월8일까지이니 꼭 복주머니 눌려보세요 요고 받아서 닦아쓰세요
솔직히 천원나오면 진짜 제가 추천하는건
카카오톡가서 아모레몰 치고 채널추가하고 2월 무료배송쿠폰 받으세요


 

 

 

 



이거 2월 무배쿠폰도 선착순이니 받으시고
5천원이내 제품 사시면 적용이 가능하니
5-6천원대 제품 찾으셔서 뷰포사용하시고
이거 쿠폰쓰시고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매하심 좋을것같아요
너무 과소비하는것 보다 나음 ㅎ



 

이니스프리 앱에서 복주머니 이벤트뷰포 퍼줌

 

 

 

 

 



일단 전 보습크림 하나 필요해서
그냥 3만원짜리 하나담고
남은 금액 맞출려고 해피바스 바디워시
하나 담았어요
실용적인걸로 ㅋㅋㅋ받자싶어서

 

 

 



쿠폰 2종 중복사용되더라구요
반값쿠폰사용하면 하단 위크 8종 쿠폰팩은 같이 사용이 안됩니다 사용불가
늘 느끼지만 이런 위크 8종 무데기쿠폰
이건 왜이리 ㅋㅋ못쓰게 막아두면서
왜이리 주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여튼 총 55퍼 적용되서 만얼마 할인되네요


 

 

뷰포있으면 더 할인 알차게 ㅋ

 



쿠폰할인으로 11.740원 할인
물건사고 리뷰쓰고 모아놓고
당첨됬던 뷰포 적립금 총 22.780원있었고
잔액 340원보태 ㅋ 최종금액 계산해서
해피바스 바디워시 900ml 큰거 하나사고
한율크림 50ml 하나 얻었어요 리뷰보니 뭐 한율크림은 사면

샘플링도 온다고 되어있는데 지금은 안주네요ㅋㅋ


 

구매전 아래 사은품표기 체크필수 ㅋㅋ

 

 

 


ㅋㅋㅋ 리뷰는 보지마세요 그냥 제품살때 사은이라고

표기되어있는게 뭐가 있나 살펴보신 후 구매하세요

한 2만원선에서 맞추고 이용하셔도
만원안에 가져오실수도 있으니깐 뭐 사실거 있다싶으시면 이번 기회에
구매하세요 진짜 마몽드크림류나 일리윤수분크림이나

미스트 저렴한 제품들도 많으니깐 한번 살펴보세요



 



한율 보습크림 요곤 굳이 여기서 안사도 오픈마켓이 더 싸긴해요
25.000원 정도하는데 좀 샘플링을 많이 주는 곳이 많긴해서 이것만 사실거면야
그냥 쿠폰안받고 오픈마켓사심을 추천하지만
뷰티포인트 쓰실 생각이시라면 여기 쿠폰들 많이 받으시고 적립도되고 또 리뷰쓰면 500p 뷰포전환해주고 한달리뷰인가 그것도 재적립 나오니깐 그때 리뷰하나 더써도 포인트 주니깐 이용 잘하시면 생필품하나 두개 더 맞바꿔오실수있으니 잘고려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ㅋㅋ
소소하게나마 모아모아 이득봐야죠 !!




 



여튼 오늘 토스 모아둔 포인트 340원 사용해서 마저결제했는데 ㅋㅋ
여튼 무료 쇼핑했네요
다들 혜택보시고 꿀쇼핑하세요


 

또 뷰포 모아 보자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