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키친아트 lH 포르트 ■ 26인치 팬 구매 [인덕션사용가능]

by U;nee Nori 2021. 8. 21.
반응형



 

 

 


기본 팬 사이즈보다 조금 작은 느낌이드나
실생활에 가장 쓰기 좋은 사이즈죠  계란후라이하더라도 ㅎ2개정도는 그냥 가볍게~
26인치 샀는데 28인치 살것 그랬나싶기도함 고기구울때 그생각을 했습니다.


 

 

 

 


식용유로 팬 전면부 기름으로 다닦고 중성세재 닦고 식초물 끓여서 사용준비 완료
 보송하게 셋팅 ㅋㅋ고기 기름을 더먹여봅니다
삼겹살 굽굽

 

 



팬이 한줄올리니 ㅋㅋ좀 작으나
그래도 3줄은 올라가요


 



열을 올려놓고 그냥 바로 올렸더니
금새 잘익어요 진짜 열전도율 좋고
lH에도 쓰고 가스렌지에도 쓰고 ㅋㅋ
이게 단점일수도 있는게 피오르드공법으로 만든 오돌토돌한 요철있는 팬이
기름이 맴돌아서 좀 기름튐이 있습니다
감안하고 사셔야 함 ㅋㅋ 키친타월로 잘닦으셔서 쓰셔요

 

 

팬에 돼지기름이 겉돔 ㅋㅋ 기름이 엄청 나옴


(팬에 고기기름 보이시나요?? 몽글 겉도는게 보이시죠?)
그러나 또 이게 단점일수도 장점일수도 있는게
기름이 방울방울 겉도니깐 뭔가
더 삼겹살이 더 바삭하게 빠르게 잘구워집니다 ㅋㅋ 여기 팬에 구워 먹으면 더  맛나요 ㅎ

 

자글자글 삼겹살에 기름이 많이 나오긴 하지만 ㅋ
팬이 오돌오돌하니깐 잘안늘러붙고
기름도 몽글몽글 팬전체를 열을 더 올려주니깐
팬그대로 갖고와서 먹어도 따뜻함이 더 오래가서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기름도 많이 겉도니깐 덜 먹게 되는듯하기도 하고 ㅎㅎ

 




이거 두달전에 산 거 ㅋㅋ
포르트 계란팬 너무 잘쓰고있는데
팬내부는 코팅력 여전히 괜찮은데
손잡이 연결고리 색상이 누렇게
변질되어요 손잡이 고리는 사실 사용하다보면 ㅋㅋ 너무 별로네요
닭가슴구이 했는데 기름떼 작렬함 ㅋㅋ
다이어트용인데 그냥 내 맥주안주ㅋㅋ

 

 



계란팬은 요즘 다른 걸로 쓰고 이건 이미 내
개인 간식용 팬된지 오래네요
키친아트 포르트 가성비가 좋아서
그냥 고리는 맘에 안들지만
또 살맘은 있어요-ㅋ
가격도 착하고 나쁘지않아유



써보니 좋음



무겁긴한데 그냥 ㅋㅋ 내가 들고 요리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요철팬이 잘 안눌러붙고 사용감이 좋아서
자주쓰게 된달까 볶음밥용으로 쓸 웍도 하나살까봐요 

엄마도 써보시더니 좋다고 사달라고 하시네염..
좋아요 가성비 괜찮은 후라이팬 찾으시면 이거 추천합니다

2만원 중반대로 구매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