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로레알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 리치타입 헤어오일은 이거다!!

by U;nee Nori 2019. 2. 28.
반응형

 

 

 

 

 

 

 

 

 

 

 

 

 

 

 

 

예전에 샘플지.. 이벤트 할때 몇개 얻어써봤는데.. 이게 샘플지가 5ml 용량이라..

한번 뜯었다하면.. 나는 4일은 쓰는것 같다.. ㅋㅋㅋ 오일이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ㅋㅋ

한참 사용한 듯.. 쓰다가 또 남아서 저렇게 입구 스티커 붙여놓고 ㅋㅋ

 

 

 

 

 

 

 

 

 

 

 

 

 

 

 

 나는 모발이 얇고 염색으로 인한 손상모라서 ㅋㅋ 좀 부시시한데.. 이걸 바르고..

고데기를 하든 머리감고 추가로 머릿결에 발라주면 좀 머리 들뜨는 것 없고 잔머리도 정돈이 잘 되는 것 같아서..

미장센 오일 에센스 쓰다가 ㅋㅋ 이걸로 갈아탔다.  엄마도 한병드리니 펌머리에 좋다고 만족해하심.

 

 진짜 부드러움이 넘 좋고!!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은 이게 좋다. 사용해본 자만 아는... !! 헤어오일.

헤어오일 뭐사지 하시는 분들.. 직구 하지말고 로레알 쓰시기를 ㅋㅋ

모로칸도 좋긴한데 비쌈.. ㅋㅋ 내 돈주고 사기 싫음.. 선물을 받고 싶음.. ㅋㅋ

 

 

 

 

 

 

 

 

 

 

 

 

 

 

로레알 꽃향기나는 오일들도 나왔던데.. 담에는 그것도 써봐야겠음..

병이 너무 예쁘길래 눈길이 갔으나.. 샘플로 받은게 리치라서.. 그냥 리치로 삼.

엑스타라 오디네리 오일은 종류가 이렇게 있으니..

모발따라 구매하시면 될듯.. 리치가 우드향이 나서 좀 향도 만족스럽고..

지성모발이면 라이트도 괜찮은 것 같으나..  사용감은 리치가 더 평타치실 듯.

 

 

 

 

 

 

 

 

 

 

 

 

 

 

 

 

가격대는 대략 시중가로 만원대 이상으로 넘는 걸로 아는데..

 오픈마켓에서 특히 로레알은 세일을 많이 하므로 세일 때 사면 쿠폰먹이고..

100ml 두병에 15,000원대에 살수 있으니.. 오픈마켓 체크 잘 해보세요 ㅎㅎ

 

 

 

 

 

 

 

 

 

 

 

 

 

 

 

 

다른 브랜드는 좀 플라스틱병에 담겨있는데.. 로레알은

묵직한 유리병에 담겨있어 이건 들고다닐수는 없을 것 같고

집에 두고 쓰는 걸로 추천 ㅋㅋㅋ

 

요번에는 뭐 요상한 ㅋㅋ 사은도 딸려옴.

 

 

 

 

 

 

 

 

 

 

 

 

꽤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어진... 캔들 홀더 ㅋㅋ 사은으로 줌

아래부분 받침이랑 기둥.. 그리고 위에 둥근 선풍기 모양 그 부분은

 아주 튼튼한 스뎅스러운 ㅋㅋ 철 재질로 되어있고

에펠탑 디자인으로 된건.. 알루미늄 스런 재질로 되어있는데..

바람이 살랑 살랑 불면 자기혼자 수동적으로 잘 돌아가서 ㅋㅋ

예쁘긴 함...

 

 

 

 

 

 

 

 

 

 

 

 

 

조립이.. 참.. 조립이라고 할것도 없이.. 그냥 올려두면 끗 ㅋㅋ

에펠탑은 뚫린 구멍에 끼우면 끗..

초 하나 꺼내서 넣어보니 공간도 넉넉한 홀더..

 

 

 

 

 

 

 

 

 

 

 

 

 

씽~ 돌리니 잘돌아감 ㅋㅋㅋ 오 조명아래 두니 반딱반딱하니 예쁨

오일도 시중가보다 싸게 구매하고.. 예쁜 홀더까지 덤~

뭔가 기분 좋은 구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