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 키엘 NEW 민감성 수분크림 리뷰 / 울트라 촉촉 3종키트 [울트라훼이셜클렌저/울트라훼이셜토너/크림카밍하이드레이션]

by U;nee Nori 2017. 10. 28.
반응형

 

 

 

 

 

 

키엘에서 민감성 피부 타입의 여성들이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주고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을 

출시하면서 이렇게 체험해보라고 샘플이벤트까지 거창하게 하길래 저도 응모를 해봤거든요.

당첨된 걸 27일날 문자와서 알았는데, 키엘 울트라 촉촉 3종세트가 
바로 그날 당일 총알로 택배로 낮에 도착해서 종일~ 실컷 들고다니면서 체험을 해봤네요. ^^

 

 

 

 

 

 


 

 

 

 

이 신제품 수분크림이- 100% 한국 여성 대상으로 민감성 자가 테스트 완료도 다거쳤고

균일한 발림성, 높은 보습력, 흡수력 등등,, 탁월한 효능을 인정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키엘 수분 크림을 겨울철 보습 크림으로 광적으로 많이 애용을 하는 편이라 신제품크림이

너무 궁금했는데.. 저도 새 신제품을 좋은 기회로 이렇게 알찬 샘플을 체험해보게 되서 기분 좋네요.. ㅎㅎ

아쉽게도 이번 이벤트로 못받아보신 분들은.. 3종 키트를 얻으실 수 없으시지만 ㅜㅜ  

지금 키엘 사이트에서도 선착순 만명에게 신제품 민감성 수분크림 교환 쿠폰을 나눠주고 있거든요.

가까운 키엘매장 방문 체험 샘플 5ml 받으실 수 있으니 백화점 근처나,,

뭐 갈 일 있으신 분들은 체험 샘플 얻어서 꼭 테스트 해보시길 바래요. ^^  

 

 

 

 

 

 

 

 

 

 

 


택배로 보내주신 에어 봉투에는,,

제품 정보지랑 이렇게 투명 키엘 지퍼 파우치에 예쁘게 담아 보내주셨더라구요.

신제품 안내 정보지도 잘 읽어봤네요. 정말 알찬 구성의 키엘 울트라 촉촉 3종 샘플키트들!! >ㅡ<

여행키트로도 충분해보이는 구성 ㅎㅎ 선물마냥 너무 정성스레 예쁘게 보내주서서 감동 ㅎ

이 투명 파우치도 재활용 갑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키엘 ♥

 

 

 

 

 

 

 

 

 

 

 


가을철 이지만,, 날씨가 참 변덕스럽게 여름철처럼 더웠다가 추웠다가 하고,

 밖에도 바람도 많이 불 때도 있고 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도 하고..

실내에서도 춥다 싶을 때에는 또 난방기기들이 있는 쪽으로 쉽게 몸이 가지잖아요.

우리가 생활 속에서 늘 하던 습관성 때문에 ㅋㅋ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자극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그쵸.

저도 오늘 생각해보니,, 무심코 아침에 출근할 때 너무 추워서 히터 켰음 ㅋㅋ ㅠㅠ 얼굴에 직빵 뜨거운 바람 ;;


실외에서나 실내에서나 진짜 내가 처절히 관리를 안 하게 되면

 피부가 금방 쉽게 자극받아 예민해지니깐!! 집이든, 밖이든,, 직장에서든,, 어디서든..

건조함이 오기 전에 미리 수분 충전과 보습을 해 줄 제품을 꼭 챙겨서 바르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신제품 출시로 체험해보라고 보내주신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과 더불어

 이 파우치에 들어있는 촉촉 3종 키트만 사용해줘도 진짜 피부 청결 관리부터-

 속 건조로 겪는 피부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것 같은 든든한 느낌이 들더군요.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보습클렌져랑 울트라 훼이셜 토너도 함께 주셨고

 이 순서대로 사용 후 키엘 신제품, 민감성 수분크림을 열심히 테스트 해봤지요.

토너랑 클렌저는 제가 늘 애용해오던 제품이라서 더 자세한 정보를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래 하나 하나씩 정보를 남겨봤습니다.. 제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순하고 부드러운 보습 클렌저
Ultra Facial Cleanser

 

 

 

 

 

        ▣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정품은 150ml 29.000원

 

 

 

 

 

 

키엘 베스트셀러 초창기 클렌저 ㅎㅎㅎ 키엘 매장 갈 때마다 뭐라도 사고 꼭 요론거 샘플 받아옵니다. ㅎㅎ

요새는 카렌듈라 클렌저 쓰지만 요것 샘플도 집에 몇개씩은 굴러다니고 있어요. ㅎㅎ 이번에도 주셨지만 ^^

여행갈 때 꼭 가져가는 필수 클렌저죠!! 피부에 순한 식물성 비이온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어서

피부에 본래의 유분은 적당히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보습 클렌저거든요.


 그렇게 거품력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사용 후 꼭 느끼는 점은 당김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이거든요. 

아침에 가볍게 세안 할 때엔 요 제품이나 카렌듈라로 꼭 쓰는데!! 세정력이 아주 좋은 클렌저를 쓸 때에는

세안 하고 나선 뽀드득하고 그런 개운함은 좋을 때도 있긴 하지만 세안 후인데도 불구하고 촉촉함은

전혀 안남고 피부에 있던 수분감마저 사라진 느낌이 서서히 찾아오면서 금새 피부당김이 심하게

느껴질 때가 있어 내 피부가 더 자극이 된다고 느낄 때가 있는데요.. 요건 암만 듬뿍 사용해도

 피부에 수분 가득한 촉촉함이 남으니깐 피부가 더 편안하게 느껴져서 손이 자주 가는

저자극 순한 클렌징 제품인 것 같아요. 건조한 피부든,, 트러블성 있는 피부든,,,

자극감이 전혀 없어서 두말 할 필요 없이 꼭 체험해보시면 만족감 느끼실지도 몰라요. ㅎ

 

 

 

 

 

 

 

 

 

 

 

 

 

 

 제형감은 요런 불투명한 젤 타입? 샴푸액 같아요.  

물을 안묻히면 위의 사진처럼 저런 쫀쫀함이 느껴지고.. 물을 묻히면 좀 희석되면서

거품이 아주 미세하게는 나오긴 하지만 식물성 비이온 계면활성제 함유 제품이라,

다른 일반 클렌저에 비해 이 제품은 거품이 거의 없다고 보심되요.

확실히 세안할 때 눈 떠도 따갑지 않은게 순한 클렌저라 매번 느껴요.

부드럽게 롤링하면서 클렌징하면서 미온수로 깨끗히 씻어내기만 하면 세안 끗 ^^

 

 

 

 

 

 

 

 

 

 

 

 

 

 

 

그렇다고 세정력도 안좋은 건 또 아니죠!! 파운데이션.. 펄 섀도.. 아이브로우들..

1차 오일 클렌징 하지 않아도.. 그냥 이 클렌저 사용해도 쉽게 잘 녹아내리는 편이에요. 

인공적인 향료는 들어있진 않아서 향이 그렇게 좋은 향이 난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무난하게 쓸만해요. 

 안그래도 건조한 피부.. 세안하면서 까지 건조한 당김을 만나고 싶지 않을 때엔 이 제품 써보세요. 

 씻고나서 촉촉함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아침 세안 클렌저로,,

저녁에 2차 클렌저로 쓰고있는데 참 좋더라구요. ^^ 

 

 

 

 

 

 

 

 

 

 

 

 

 

울트라 훼이셜 토너

촉촉하고 밀키한 보습 토너
Ultra Facial Toner

 

 

 

 

 

 

▣ 키엘 울트라 훼이셜 토너 250ml 26.000원

 

 

 

 

 

 


  제가 20대 대학생 시절 때부터 10여년간 오래 사용했었던 키엘 베스트셀러 토너, 울트라 훼이셜.. ㅎ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해주는 밀키한 질감의 보습 토너에요, 점성이 있거나 그렇지않고

펴바르면 물 토너처럼 흘러 내려요. 그냥 툭툭 흡수시키듯이 발라줘도 되지만

 저는 화장솜에 묻혀 닦토로 열심히 쓰고 있지요 ^^

  

 

 

 

 

 

 

 

 

 

 

 

 

우유빛깔에 묽은 제형감!! 스쿠알란. 살구씨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식물성 보습성분이 들어있어요,

약간 제형에서 나는 향 또한 아몬드 향취가 은은하게 머물려있어요.

 

 

 

 

 

 

 

 

 

 

 

 

 

 

 

식물성 보습이 피부 본래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고 진정효과, 그리고 가벼운 보습 효과도 준다네요.

기본 베이스가 오일도 많이 들어있지만 끈적이는 느낌은 전혀없어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고

알콜 같은 자극적인 토너는 아니라서 피부 예민하신분들도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


저는 수부지 타입인데 전형적인 수분이 부족하고 속 당김이 있고 각질 들뜨는 지성 피부거든요.

대학생 시절 때 부터 오래 사용을 했었는데,, 한번도 트러블 없이 무난하게 레이어하면서

잘 사용했던 아이템이기도 해요. 이렇게 샘플을 또 받아서 ㅎㅎ 좋네요. 쟁여둠의 즐거움.. ㅋ

이번 여행갈 때도 요 귀여운 토너샘플을 챙겨가서 열심히 닦아주고 촉촉하게 흡수시켜주길 위해 아껴두겠습니다. ㅋ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ULTRA FACIAL CREAM CALMING HYDRATION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카밍 하이드레이션

 

 

 

 

 

 

 

▣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정품은 50ml / 39,000원대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개발을 했다는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카밍 하이드레이션 포 센서티브 스킨

이름도 길다 ㅎㅎ 여튼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진정효과가 탁월한 올리브잎 추출물을 첨가하고!!

대한민국NO.1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크림의 노하우까지 담아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포뮬라와 24시간 지속되는 최강 보습력까지

본연의 기능까지 놓치지 않았다고 하네여 ^^ 제품 정보지에서

주 보습 성분 이미지가 눈에 띠어서 캡쳐해왔어요. ^^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습 성분!!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효과의 올리브잎

추출물 함유에.. 수 많은 보습 성분 중에서 보습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도 들어있네요.

식물성 스쿠알란은 올리브오일에서 추출한 좋은 천연성분이라고 알고있거든요.


화장품. 마사지 오일에 많이 활용되는 친숙한 성분이고 입자가 미세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 침투성이 좋아서 각질층 보습으로 피부 보습과 유연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피지막을 형성해줘서

피부를 지켜주는 성분이라고 하죠, 그리고 빙하 단백질 추출물인 안타티신 함유로 피부 깊숙히

수분을 공급해주는 효과까지!! 수분, 보습에 좋은 주된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푸석하고도 거친 피부도 금새 촉촉하면서 유연하게 즉각 개선 될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욕심은???! ㅎㅎ

 5ml 샘플링이 새끼손톱만해서 며칠간 여러번 듬뿍듬뿍 사용해볼 수는 없었다는 거지만!! ㅋ

 아침 저녁으로 이틀 사용해보니!!  어떠한 제형감이며,, 어떠한 효과가 오는지 감이 딱 오네요 ^^

 

제형 자체가 리치한 감없이 정말 부드럽게 잘 펴발리는게 발림성이 우수해졌어요.기존 울트라 훼이셜에 비하면 ^^

수분감도 있는 반면에,, 유분감도 빠지지 않고 적당하게 들어있는 크림이더라구요. 

 향은 사실, 제가 좋아하는 그런 향취는 아니지만 ㅋ 키엘은!! 향료를 원래 쓰질 않으니깐 이해는 해요.

 연고같은 그런 향과 뭔가 은은하게 쌔한 향이 더 느껴지네요. 펴바를 때엔 이런 향도 많이 느껴지지만,,

피부에 바르고 나서는 그렇게 피부에 머물러있는 향이 없으니깐 크게 부담스럽게 다가오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쓰다보니 적응 완료 !!

 

 

 

 

 

 

 

 

 

 

 

 

 

 

 


이불빨래 하면서 고무장갑에 구멍이나서 거의 맨손으로 빨래를 하다시피 했었는데ㅜㅜ 세재에 손을 오래 담궈서;;

인지 이상하게 손등이 너무 까끌하게 느껴졌었거든요 그래서 한번 펴발라봤어요. ㅋㅋ 정말 즉각적으로

바른 쪽과 안바른 쪽이 차이가 느껴지더라구요. 사용 전에는 건조해서 좀 피부에 잔주름도 도드라지고 허옇게 핀느낌;

들었는데,, 언제 그랬냐는 듯이 푸석했던 피부에 펴바르니 피부가 윤기감 돌면서 이렇게 은은한 광채감 뿜어내요ㅎ

 반들반들~ 건강해보이는 피부로 변신! 유분감이 바르고 나서도 끈적거리게 느껴지지 않았고..

 피부에 올려졌을 때 무겁지 않은 가벼운 사용감과 피부가 더 매끈해보이고 촉촉해져서 만족감이 컸어요. 

 

 

 

 

 

 

 

 

 

 

 

시간이 지나도 피부당김 또한 생기지 않더라구요. 피부가 편안함..

 딱 바른 부분은 얇은 코팅막이 눈에 띠게 보이시죠. 조명아래에선 더 예쁘게 반질반질해보이네요.

가벼운 이 유분 코팅막!! 이게 강력한 보습효과를 보여주고 있네요 ㅎ

 지성이든 건성이든!! 가을, 겨울철에는 이 정도 적당한 유분감은 꼭 필요하다고 느낄 정도로..

오일 같은 제품에 거부감있는 저도 쓸만하게 느껴졌어요.

 

 

 

 

 

 

 

 

 

 

 


저는 주로 건조할 때 스킨 레이어링을 많이 하는 편인데..  찬 바람 많이 맞고 오는 날에는 피부가 건조해서

간지럽고 붉게 달아오르는 홍조 현상이 생길 때가 있어  알콜이 들어간 스킨을 접할 땐 유독 피부가 화끈거리고

붉게 달아오를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더 이상 피부에 로션이며,, 이어 바르기 싫을 때가 있어요.

 다른 화장품 바르면 또 트러블도 일어날까바.. 그런 면도 있고 좀 꺼리게 되는데..

 피부가 따가울 때도 이 수분 크림을 그 위에 펴발라 주어도 피부에 자극감이 전혀 없더라구요.

 

 

 

 

 

 

                             

 

 

 

 

 

 


 

 

오늘도 좀 피부가 살짝 뒤집어졌거든요. 아침/ 저녁으로 운동 다니면서 좀 찬 바람을 맞아서인지

허옇게 각질도 많이 일어나고,, 얼굴이 붉고 피부 건조증으로 생기는 땅김이 심해졌어요.

 세안 깨끗히 하고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발라주고 나니 그때까지

 계속 느꼈던 화끈거림도 점차 사라지더라구요. 피부도 붉었던 것도 가라앉고!!

확실히 사용 전과 다르게 진정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땅겼던 피부도 유연하게 풀어지면서 없어지고

 결도 부드러워지면서 탄력감도 덤으로 얻었어요. 수분 케어를 좀 해주고 나서

 발라서 그런지 몰라도 촉촉한 보습이 더 오래 유지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진짜 크림 바르기 전에 심하게 붉었는데!!  씻고 하다보니 미처 붉었을 때 사진을 못 찍었네요,

 크림 바르고 나서 좀 20-30분 지나니깐 확연히 피부가 이렇게 가라앉더라구요! ^^

별난 제 피부에 잘 맞나봐요. 이틀간 사용해보니. 민감성 수분크림 명칭에 겉맞게

 아주 잘 나온 제품인 것 같습니다. 수분유지력도 좋았고 보습력도 좋았거든요.

 

좀 트러블성 피부나,,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꼭 써보시면

올 겨울 좋은 크림 찾았다 하실 것 같네요. 저도 써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

피부가 반질반질하니 윤기나보이죠 ㅎㅎ 크림 바르면 도자기 피부로 대변신.. ㅋㅋ

정말 바른 쪽 안바른 쪽 ,, 매만져보면 피부결부터 큰차이가 있네요. 맨들맨들 해요. !!

요건 또 정품이 튜브형이라서 들고다니면서 쓰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휴대용으로 딱!! >,.<

단지형보다도.. 쓰기 좋고 위생적인 튜브타입도 더 선호하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ㅋㅋ

 

 

 

 

 

 

 

 

 

 

 

 

 

 

 

유.수분감 조합이 발림성도 너무 좋고 딱 복합성 피부가 쓰기에도 알맞았고,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으로 환절기철과

다가오는 겨울철 수분채우고 보습 업시켜서 촉촉하고 탄력있는 모찌한 피부로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쓰고 있는 크림 다쓰고 매장 나들이 나가봐야겠네요.. ㅋㅋ  

 

 

 

 

 


 

 

 

 

 

 

 

 


 ▶ 키엘 피부 전문가 Q&A : 민감성 피부편

 

                                

 

 

 

 키엘 피부 전문가 아담 가이어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출처: YouTube 키엘코리아 제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