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려] SPA Therapy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 / 두피 노폐물 딥클렌징 / 집에서도 두피관리!

by U;nee Nori 2014. 12. 6.
반응형

 

 

 

 

겨울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보니 두피 또한 각질도 잘 일어나고 비듬도 덩달아 생기기 쉬운데,

저는 그것보다 더!! 고민인 것은.. 365일 내내 머리를 감고 난후에도 머리 말릴 때 가끔 두피에

피지분비로 인한 유분기가 말끔히 씻겨 나가지 않은 느낌이 간혹 느껴질 때도 있어서 머리를 또 다시 감기도

하는 번거로움에 미칠 지경이에요. 여동생은 건성 두피라 그런지 이틀 이상을 안감아도 떡져보이진 않는데,

저는 오전에 머리감고 나가도 오후만 되면 머리 안감은 사람처럼 떡진(?) 머리가 되는 전형적인

지성두피녀다보니 신경이 더 쓰이고 스트레스가 되더라구요. 남보다는 백배는 더 집에서

두피 관리를 해줘야하다보니 두피 케어 해주는 제품들에 관심도 많은 편인데요.

 

원래 지성 두피는 피지 분비량 때문에 머릿결이 기름진다 생각하다보니깐 그럴려니 하며

샴푸로 해결이 다 될것이라 생각을 한 사람으로서, 이번 려 에서 신제품 두피 퓨리파잉 딥 클렌저 제품

영상을 보니, 정말- 제가 몰랐던 점이 많더라구요. 샴푸만으로도 두피 안, 모공까지 해결이 안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여태 머리 감고 느꼈던 점들을 돌이켜보니 공감이 되더라구요. 샴푸로도 해결 못하는 두피 모공 속을

딥 클렌징 해주는 샴푸가 려(呂) 에서 나와서 지성 두피녀인 제겐 너무 단비같은 제품이라 너무 반가웠어요.

지성 두피라 매일 피지/ 유분기로 떡지기 일쑤라, 다른 사람들 보다 배로는 모공 속에 노폐물도 많이 쌓여있을 거라

생각이 되요. 이렇게 아모레퍼시픽 려 두피 퓨리파잉 딥 클렌저 체험단으로

제게 꼭 절실히 필요한 제품을 받아보게 되서 체험도 너무 씬- 나게 해보게 되네요.

 

 

 

 

 

 

 

 

 

려 스파테라피 두피 퓨리 파잉 딥클렌저 제품 영상입니다. 한번 보세요. !!

이미지로도 쉽게 설명을 해주는 영상이라 이해하기 쉬우실 거예요.

 

 

 

 

  

 

려 SPA Therapy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

 

  용량 : 총 250ml \ 15,000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

㈜ 아모레퍼시픽

 

 

 

 

 
크기감은 보통 여성 스킨 용기랑 비슷해요. 원통형 용기라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 편이더라구요.
저는 용기가 투명하고 내용물이 연한 호박색의 색상인 줄 알았는데, 용기면이 호박색 컬러더라구요.
내용물도 아주 연한 노란 빛이 살짝 띄는 투명한 색을 가지고 있었어요. 
 

 

 

 

 

 

 

 

 

용기가 약국 화장품에서 잘 사용하는 플라스틱 스킨 용기라 좀 색다른 느낌도 들어요.

이렇게 캡을 열어서 바로 흘려서 사용하게끔 되어있어요.

몸통 용기는 단단한 편이라서 꾹- 눌려서 사용하기 보다는 방향을 틀어서

넓은 입구로 제형이 잘 흘러나오게 해서 쓰는 편이 낫겠더라구요.

 

 

 

 

 

 

려 SPA, Therapy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는 무 실리콘, 무 동물성 원료, 무 광물유 배제된 두피 건강에 좋은 천연유래성분

함유된 삼푸라네요. 발효동백오일, 해바라기씨오일.잇꽃씨오일도 배합되어 있어서 두피 모공 안의 묵은 피지와 각질,

그리고 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이 되게 도와주고 두피 보습/진정, 모발윤기를 더불어 건강한 두피로 케어해준다고 해요.

일주일에 1- 2회 샴푸하듯 적당량을 두피와 모발에 발라 1~2분간 마사지 한후 물로 헹구어 내면 된다고 해요.

 

 

 

 

 

 

성분과 사용시의 주의사항, 개봉 후 24개월내에 사용 표기가 되어있고,

 

 

 

 

 

 

밑면에는 제조일자가 적혀있네요.

 

 

 

 

 

 

 

용기를 흔들어봤을 때는 내용물이 오일리한 느낌이 없지 않아 들었는데 막상 손바닥에 덜어보니

 투명한 제형에 흘러내림이 적당하게 있는 제형이었어요. 퐁퐁같은 느낌도 들어요.

손바닥으로 거품도 내보니깐 거품은 그렇게 많이 생성되는 샴푸액은 아니더라구요.

려의 샴푸액들은 한방 향이 풍기지만, 스파테라피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 샴푸액은

허브향 처럼 향긋하고 청량한 향이 나요. 상쾌한 자연의 향기!!

동백오일이 들어가서 인지 동백 향도 약간 은은하게 나는 것 같구요. 우디향도 느껴지는 그런

상쾌한 향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코끝으로 전해지면서 머리 속까지 시원하게 뚫어주는 느낌도 있어요.

 

 

 

 

 

 

 

 

귀신 머리 !! ( ̄ー ̄) 잦은 염색과 드라이 때문에 안그래도 얇고 힘 없는 머릿결을 가지고 있어요.
노폐물과 각질을 불려주기 위해서!! 미온수로 두피에 충분히 물을 젖셔줘요.
려 스파테라피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로 손바닥 500원 동전 크기만큼 덜어 손에 가볍게 거품을 내준 후
거품을 두피에 바른 후 2분가량 지문을 이용하여 가볍게 두피 마사지를 해줬어요.
청량한 향만큼이나마 머리를 감으면서 두피도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시원하지만 두피에 자극은 전혀 없었어요.
다만 보시다시피 거품이 풍성하게는 나지는 않기 때문에 풍성한 거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미온수로 두피에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꼼꼼하게 여러번 행궈주고 보송하게 말려주었답니다.

 

 

 

 

 

 

 

 
[30대 초반 여성 지성 두피]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찍고 두번 놀랐네요. ㅎㅎ 오 마이 갓.. 저 원래 더티하지는 않아요...!!! ㅜㅅㅜ

전날 머리 감았는데, 다음날만 되면 이렇게 보시다시피 피지분비 때문에 떡져요. ㅜㅜ 유분기/ 피지 어쩔...

이게 지성두피를 가진 분들의 괴로움이죠. 확대경이 있는 게 아니라. 클렌징 사용 전. 후를 노폐물이 빠져나가고

그러한 부분은 상세히 보여드릴 순 없지만은.. 매만져보았을 때 번들거림이 컸던 두피가 뽀드득해진 느낌도 들더라구요.

샴푸를 사용할 때는 상쾌함이 들면서 시원한 사용감으로! 사용 후는 산뜻함과 개운함으로 기분 좋게 만들어주네요.

모발 부분을 빗으로 빗으면서 꼼꼼히 살펴보니깐 두피가 건조해서 가끔 보였던 피부 각질이나 비듬도

싹 사라지고 확연히 깨끗해졌더라구요. 저는 더구나 사용 전 피지& 유분기로 떡진 상태의 헤어여서

더욱 큰 차이가 느꼈던 것 같아요. 아리따움 매장에 가면 두피 진단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매장에 들리게 되면 두피 진단도 한번 받아 봐야겠네요. ヾ(*´∀`*)ノ

 

 

 

 

 

 

 

 

 

지성 두피는 주 2-3회 사용해도 좋고 건성 두피는 주 1-2회만 사용해도 좋다고 해요!

저는 탈모 방지를 위해 오랫동안 려 자양윤모 샴푸액을 사용해왔는데요.

두피 타입따라 나온 제품이라 제게 너무 잘 맞아 애용하는 한방 려 샴푸액이에요.

평상시에는 자양윤모 탈모방지 양모 샴푸액도 사용하면서 일주일 2회 가량은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로

두피 모공에 있는 노폐물을 딥클렌징해줘서 건강한 두피와 머릿결을 만들어 봐야겠어요.

두피 피지, 각질 Bye~ By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