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앱테크🔻TikTok lite 🔊] 틱톡라이트 현금인출 해봄~ 5만원이 쏙~! ▼출금방법 어렵지않아요- ദ്ദി ˃᷄˶˶̫˶˂᷅ )

by U;nee Nori 2024. 1. 11.
반응형

 
 

 
 
 
 
✅ 기존 틱톡 앱 아님!! (ˊ•͈ ◡ •͈ˋ)
 
 
 

 
 
틱톡라이트 신규초대캠페인 참여이벤트로
모은 포인트나 영상보고 차곡차곡 모은
포인트등으로 기프티콘 가격대
맞춰 구매해도 되지만 (신규1회 한번은)
👉3천원이상이라면 현금출금도 가능해요
 
 
(3천원 만들어지면 무조건
한번 바로 출금 하세여
이게 보니깐 금액이 좀 올라갈수록
3천원 교환버튼이 사라지네요
초반에 3천원 포인트 만들어지면
1회 출금하심을 권유함
출금 이후로는 5천원 버튼 생김!
 
 
👉  그 이후론 5천원부터 출금!
(이때는 3천원 모아도
GS상품권이나 CU상품권
최저 3천원임으로.. 5천이하
사용하고 싶을 땐 쿠폰교환 활용하셔도 됨)


저는 GS편의점이랑
네페는 교환을 몇번 해봤는데
출금을 안해봐서 한번 해봤어요
출금 진짜 이렇게; 쉬운 것을 ㅋㅋ
쿠폰교환등.. 출금 때는 
앱에서 본인인증 1회 인증은 필요해요

  


 

 

 
 
 
 
 

 
 
 

가입할 때 등록한 성명으로

이름 기재해야하공

이름부터 쓰고 아래는 성쓰고 !!

(한글로 써도 됨)

은행은 이렇게 있습니다.

 

 

 


 

 

다시 찍어옴 ㅋㅋ 전체!! 클릭하면 확대가능함


 

 

 

 

은행 엄청 많은데 ㅋㅋ

토스 그런 곳은 없음

위에 은행중 본인 계좌 있는 곳

선택하시면 됩니다

 

 


 

 
 

 

ಠಿ_ಠ 의심병이 많은 저는.. 다른

은행 주계좌는 안쓰고

잘 안쓰는 농협계좌로

한번 받아봤네요 ㅋㅋㅋ🤣

페이코로도 받는 방법도 있어요 ㅎ

쉬움.. 


 
 
 
 


 

 
 
 
 
 
 
인출금액표기가 ㅋ 틀린게 아님..
5만원은 저렇게 표기됨
1만원은 \ 10,000.00


적혀져 있는 걸론..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전환 된다고 하더만..
인출눌려보니 그리 오래걸리지도 않음..
1분? 2분 되니깐 바로 입금들어와요
 
 
 
 

 

 
 
 

 
 
내 농협계좌로 틱톡 운영사
바이트댄스 명으로 바로 꽂히네요
오만원 입금완료! ദ്ദി ˃᷄˶˶̫˶˂᷅ )

수수료를 떼어 갈 줄 알았는데
수수료도 하나도 안땜..
전액 그대로 입금..
 
 
 

 

 

 
 
 


잔액은 5만원빠지고 ㅋ
남은 만원 금액..
여튼 재밌는 영상도 보고..
포인트도 받고 스벅이나
네이버페이.. 편의점 상품권등
원하는거 교환 받을 수 있고
5천원 잔액부터는 개인출금도 할수 있어
안할 이유가 없어요 ㅎㅎ
출금하기 좀 그러면
그냥 ㅋㅋ 네페등 기프티콘
쿠폰교환만 하셔도 됨 ㅋ
 

 

 
 
 
꼭 해보시길 바람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참조하심 될 것 같음
ദ്ദി(⩌ᴗ⩌ )

 
 
 
🔻그리고 사용해보니🔻

 
 
 
 
 눌려보니깐 출금 한도 도달이라고
문구가 나오더라구요
🔊하루에 출금은 1회로 정해져 있네요
2만원 인출할려면 하루 만원 인출하고
담날 만원인출하고 이런식으로 하셔야함
이게 (신규 1회만) 3천원/ 5천원 /
만원 / 5만원 / 10만원
버튼형이라; 내가 원하는
금액 설정 인출이 없어 아쉽네요 ㅎㅎ

 
 
 

 
 
 


 
 
 
현재 신규초대 캠페인하고 있는데
신규 8일 출석이벤트
진행하면 2만원 포인트 줌!
(영상보면 더 줌ㅋㅋ)

📌이벤트 참여조건은 만 19세 이상
📌틱톡 라이트를 다운로드 한 적이 없어야하고
📌앱을 다운로드하고 24시간 이내에
새계정을 만들어야하고
📌새계정 만들때 꼭 이메일로 가입을 해야함
(카톡이나 전번가입시
신규등록이 안되는 오류 있다하네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전 글 한번 보고 안하신 분들은
기한내 참여해보셔서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쉬움..  물들어올 때 노저어야함 ㅎ
 
 
 


 
 

 🔊 (✿ >︡ . <︠ ) 관련 전 글 참조!! 
https://uneenori.tistory.com/8581

 

[틱톡라이트/신규⭕️] 8일출첵하고 2만원받아보자! (▼쏠쏠한 적립앱테크)

➡️ 오늘 쏠쏠한 적립 앱테크 소개 해드릴게요 1월 진행중이라 지금보실 때부터 하셔도 무관해요 ⭐일반 기존 틱톡과 다른....⭐ 리워드형? 포인트가 쌓이는 앱.. 틱톡라이트가 나왔거든여 ㅋㅋ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