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틱톡라이트/신규⭕️] 8일출첵하고 2만원받아보자! (▼쏠쏠한 적립앱테크)

by U;nee Nori 2024. 1. 3.
반응형

 

 

[게시된 글 읽을 때 게시된날짜 체크를 하시고

이런 이벤트들은 꼭 최근 게시글 참조하세요//

수정변동사항이 늘 있음으로 꼭 체크하시길 바래요]

 

 

 

 

⭐2월 5일 월요일 부터 다시 재오픈 ㅋ

25000원에서 5천원 하락..

2만원으로 다시 시작되었어요!!

신규이신분들 시작하셔요!! 8일출석이벤트

3월 1일까지 진행!!

-2월 5일 월요일 수정 기재 -

 

 

 


 

 

⭐2월 2일~ 부터 해당 2.5 출석이벤트 중단

다른 이벤트로 변경 게시되었으니

최근 근래 이벤트 정보를 참조하세여

⭐2월 2일 이 전에 출석진행하신 분들은 계속

출석진행하심됩니다. 2.5받으실수 있음 유지되고 있음

 

 




 

 
해당이벤트는 피씨로 진행하심 안되요
모바일 폰으로만 링크클릭하셔야 해요
 


 
 
 
 

➡️ 오늘 쏠쏠한 리워드 앱테크
소개 해드릴게요

친구초대로 가입한 사람, 모두에게
2만원 혜택을 주는
신규 출석 이벤트입니다.

 

요때 신규혜택

캠페인있을 때 움직이셔야함

12월 전 달은 만원주었는데..

가격이 꽤 부쩍 오르고 있.... 어요ㅋ 🤔

1월부터는 2만원씩 줍니다여.. 신년이라

그런가? 왜 더_줌?? ㅋㅋ 제 생각엔

한정기간 이벤트 인거 같음..

언제 바뀔지 모름 ㅎㅎ


 

 
 


 

 
 

 
 
 
 

 

1월도 쭉~
진행중이라 지금 보실 때부터
시작하셔도 무관해요 ㅎ


✅ 일단 ~3월 1일까지라니깐

읽어보시고 진행해보세요

기존 틱톡회원도 틱톡라이트 신규가입되요!!

👀+아래 주의사항 꼭 보고 진행하세요!

틱톡 이용하셨던 분이시면 절대

틱톡라이트에서 계정이 겹치면 안됨!




 
 




 
 
 

 


 

일반 기존 틱톡과 다른.... 틱톡 영상만 봐도
포인트가 쌓이는 수익창출앱이에요 리워드형?
틱톡 라이트[TikTok Lite] ~!
 

 

 

 
요새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이벤트 정말 핫해요~
저도 이웃님이 이거 해봐라고
좋은정보들 추천 공유를 해주셨는뎁..😃

전 이미 12월 초부터 진행 하고 있었음 ㅋㅋㅋ
동생이 이거 괜츈하다고 소개 해줘서
밤에 누워서 숏폼 구경 잘하다보니..
잘 이용중이에여 ㅋㅋ 아주 시간이
쏠쏠 잘가고.. 포인트도 넘 잘 모이고
유툽보다가 요새는 이거 구경하고 있음 ㅎ
신규는 1회 3천원만 모여도 요론
모바일상품권 교환도
가능하고 ㅎ 현금인출도 가능해요 🤗



 
 
 
 

 
 
 

 
처음 출금 한번은
3천원 이상 출금가능!!
(3천원 만들어지면 무조건
한번 바로 출금 하세여
이게 보니깐 금액이 좀 올라갈수록
3천원 교환버튼이 사라지네요
초반에 3천원 포인트 만들어지면
1회 출금하심을 권유함
출금 이후로는 5천원 버튼 생김!


🚩이후로는 기존회원들은
5천원이상되야 출금이 가능해요
(이때는 3천원 모아도
GS상품권이나 CU상품권
최저 3천원임으로.. 5천이하
사용하고 싶을 땐 쿠폰교환 활용하셔도 됨)

 
 

 

 


 
 


 

✅ 이벤트 기간: ~ 24년 3월 1일까지


 

이건 친구초대링크를 통해 모바일로

회원가입을 하고 출석 체크를

10일 중 8일 출석 미션진행 해야

2만원 포인트 적립받을 수 있음!

포인받은걸로 잇님 원하는 기프티콘 교환가능

(▼▼아래 9개 깊카 교환도 하실 수 있어요)

 


 


 
 
 
 
 

▼포인으로 내가원하는 상품 교환 / 3천원부터 현금출금도 가능함

 
 
 
 
 
🎁 현금인출관련은
따로 제가 출금해본 방법등..
기재 별도 해두었어요 ^^
(링크남겨둠/나중에보세요)
 
https://uneenori.tistory.com/8732
 
 
 
 


 

🚨 PC로는 진행하지마세요!! 폰으로!
https://lite.tiktok.com/t/ZSNEQggTX/

 

[기간 한정] 보는 재미로, 버는 재미로! 영상만 봐도, 좋아요만 눌러도, 검색만 해도 포인트가 차

 

www.tiktok.com

 

 

👉​ 링크를 따라 초대장통해

가입을 하시고 참여 버튼 누른 후

📍틱톡라이트 앱 설치후 서비스 약관동의..

관심사 선택.. 관심사는 건너뛰어도 무방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분야 있으면 많이

선택해두시면 많은 영상광고가 뜸

앱이 실행되면 영상 상단에 리워드 받기 클릭



 
 

친구링크로 가입을 해야지만 출석이벤트 진행이 가능함 / 본인이 스토어에서 깔면 안됨 조건 불가.

 
 
 
 
 
 

👉이메일이나. 구글.. 페이스북..인스타..
라인등 원하는 방식 선택해 가입해요
생일 입력하고 사용약관동의하면 가입 끝!

(가입시 아무 이름이나 생년월일 쓰심 안됨!

나중에 쿠폰교환시 문제 생김)

가입시에는 없지만 나중에
출금하실 때엔 본인인증이
한번은 따로 필요하더라구요
 

 

 
 

 


 
 

초대장링크 가입시에 팝업위젯뜨는 상태에서 X누르지말고 확인하기 클릭!

 

 
 
 

 

여기서 주의해야하는게
틱톡 라이트 계정생성하고
👉 24시간 이내 리워드 받기
위젯을 클릭을 하고
내 리워드를 확인해야지만
정상적으로 친구초대 출석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니 위에 처럼 체크하기
하여 진행하셔야해요🤗


 

 

 
 
 

 

 

 

 

 

✅ 정상 잠금해제까지 1/8 이라면

시작이 잘되고 있는 상태에요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는지 확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내 리워드 창에서

1/8 체크를 하심됩니다😃

(🔻체크하는 방법은 아래에 기재해둘게여)

 

 

 

 

 

 

 

✅ 8일 출석시 이렇게 오픈되고 금액은

미리 포인창에 들어와있음

 



 

 
 
 
가입 후 10일 중 출석을 8일 하면됨!
8/8 일차까지 출석 성공만
하면 미션완료 ദ്ദി(⩌ᴗ⩌ )
별거 없음 !! 해보면 쉬움 ㅎㅎ 8일쯤이야... ㅎㅎ


 
 

 

 

10일중 8일!


 

 

 

👉 8일 출석으로 2만원 포인.. 받공
10번 출석하면 최대 3천포인! 추가
그리고 10일간 매일 영상 보기 하면
최대 4275원 포인까지..적립되고. ㅋㅋ
하루동안은 최대 285P
포인만 적립받을 수 있어요

대략 상시이벤트
제외하고도 약 2만 7천원
가량 포인트를 얻는 셈!
 

 
 


 

 

포인트 -->> 출석체크 미션!!

 
 

 
 

그 다음부터는 여기 통해서 계속
출석 8일차까지 하시면 됨

상시이벤트 경우에는 이벤 진행하면서
👉 주황색 버튼으로 포인트받기 눌려야
받을수 있는 포인 있으니 체크할 것!
 
 
 
 
 

 
 

 

요렇게 상시이벤트를 통해서도
영상보기등 자질하게 ㅋㅋ
포인트를 더 쏠쏠하게 모을 수가 있는 점..
괜찮은 앱테크인 것 같습니다.

 
 

 
숏폼보니깐 내 관심사 영상들이 많이 뜨니깐
너무 재밌고 시간도 잘가고..
작은 푼돈도 벌고 ㅋㅋ 제가 써보니깐
굳이에요 😃 관심있는 잇님들 계시면
함 살펴보심 좋을 것 같아요! 🤗

 
 

 
 
 


✅ 상단내 리워드진행상태 체크가능!

 

✅ 친구초대창 하단 리워드 진행상황통해서도 체크가능함

 
 
 

 


 

아무래도 현금성 기간한정
이벤트다 보니깐
행사기간이 남아있더라도
투자금등 떨어지면 ㅋㅋ
조기 종료될 가능성도 있을 수 있으니
참고들 하시고 빠르게
진행하심 댈 것 같습니다.
 
 

 
제 추천인 링크 통해서
가입해주신 잇님들 모두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고맙습니다.!! 👏

 
 


 

 
 
 
➡️ [기간 한정] 보는 재미로, 버는 재미로!
영상만 봐도,  
좋아요만 눌러도,
검색만 해도 포인트가 차곡차곡 쌓이는

 TikTok Lite 시작! 포인줍줍😃❤
 

📢 금액이 2만 5천원으로
상향되었어요 참조하세요 

 

2월 5일부터 다시 2만원으로 하향되었어요 ㅋㅋ 5천원내려감

 

https://lite.tiktok.com/t/ZSFNS1gFG/

 

[기간 한정] 보는 재미로, 버는 재미로! 영상만 봐도, 좋아요만 눌러도, 검색만 해도 포인트가 차

 

www.tikto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