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삼성 아티브북 NT450R5E-K24S 화이트로 구매~~

by U;nee Nori 2014. 12. 2.
반응형

 

 

 

 

기존 사용하던 LG 노트북은 너무 커서.. 들고 다니기 가벼운 노트북 하나 구매했어요.

삼성 아티브북  NT450R5E-K24S 화이트 에디션으로~  최신형은 아니지만.. 가격면에서 부담도 안가고..

문서 작업하거나 검색 대용으로만 쓸 계획이라.. 거창한 제품은 현재 필요없다고 생각했기에..

 4GB 램만 더 추가 (총8GB 램 장착) 을 했더니 아주 쓸만한 것 같더라구요.

 

 

 

 

 

 

 

본체랑 기본 구성 가방, 마우스, 마우스 패드, 케이블 어댑터 등..

키스킨도 함께 들어있네요. 화이트다 보니.. 떼탈까바 걱정은 사실 되지만..

여자의 로망! 화이트 컬러 포기를 못하겠어요.. 몇번이나.. 안되를 외쳤지만..

 갖고 싶어서.. 그냥 선택했네요. 과감히.. ! 여태 구매해왔던 노트북들은.. 실버.. 블랙.. ㅜㅡㅜ

 

 

 

 

 

 

내부도 완전 올 화이트!!  너무 예뻐요.

덕지덕지 붙어있는 스티커같은 것도 없고 매우 심플해요.

 

 

 

 

 

 

콘센트에 바로 충전시키면서 개인설정도 해주고 와이파이도 잡고 !! 

검색도 해보고!! ㅎㅎ  

 

 

 

 

 

 

 

노트북이 두께가 정말 얇고 가벼워서 손목에 부담도 안가고!! 대박 슬림해서 Good!

그립감도 너무 괜찮고 2월 달에 캄보디아랑 중국여행가는데, 가방에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스마트한 노트북 인것 같아

신나네요. 화이트라.. 다만 그게 조금은 사용하다보면.. 떼 타서,, (생각만해도 끔찍! >,.<)

 나중에 후회할지도 모르겠지만... 매일 자주 닦아주고.. 키스킨도 깔고.. 깨끗하게 써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