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아이오페 에센셜 라인 제품 구매

by U;nee Nori 2013. 4. 18.
반응형




오늘 엄마줄려고 ㅎㅎ
수려한 효 발효크림 사면서
아이오페 제품도 충동 구매 했다.




환절기 내 피부 기초 수분 케어 제품들..
아이오페 에센셜 수딩 크림은
일상생활 파우치에 들고 다니면서
수분케어를 할수 있는 휴대용으로 좋은 수딩크림 제품





귀여움 ㅋㅋ 크기가 그리 안커서 금방쓸듯
저렴하게 잘사서 좋네요 ㅎㅎ제형감은 적당한 유수분 밸런스감이 느껴지는 수분크림이었어요
기초들도 수분감이 많이 느껴지는 라인 ㅎㅎ
맘에 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