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거어때⭐할인정보] 닥터지 블랙 탄력스네일 크림 ▼7650원 (리뷰 천원)

by U;nee Nori 2023. 11. 19.
반응형

 

 

 

✅️ 네이버도착 보장 쿠폰 활용​-

제가 적은 기준은 "첫구매자

쿠폰 적용시"의 가격입니다.

블프 N보장쿠폰 받아야 이가격-

(본인 N계정 다른거 쓰세여 받을 수 있음)

 

 

 

 

닥터지 탄력 달팽이 크림 ㅋㅋ 50ml

7650원 무배에 사실 수 있음

이거 리뷰쓰면 페이백

포인이 1029원 나와요

함 체크해보세요 ㅋㅋ

멤버십은 조금 더 높을 수 있음

이 계정은 제가 멤버십이 아니라서 ㅎㅎ

여튼 체감가가.. 6621원대 ..

선물포장도 무료로 해준다!

N포 있음 활용하기 좋지않을까 싶은? ㅎㅎ

기초 유목민이신 분들 함써보시길..

닥찌는 진짜 가성비 쵝오 ㅋㅋ

국민 안티에이징크림 ㅋㅋ

샘플딜로 샘플 써보신 분이라면 아실거임-

 

 

 

 


 

 

 

진짜 군부대.. PX달팽이크림 가격

판매하는 그 가격보다 싸다.. 고 봄

거긴 옛날에 8천원대??

했던거 같은뎁.. (군부대전용)

(N페이백.. 한달리뷰포함이긴해도..

그래도 체감가가 6천원 반이면 괜찮다고 봄)

업글된건데.. ㅋ

 

 

 

 

 


 

 

https://naver.me/xFoPstuD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탄력 달팽이 크림 : 닥터지

[닥터지]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닥터지

brand.naver.com

 

 

 

✅ 아래 첫구 할쿠받고 봐야

위와 최대 가격이 같으니

아래 보장쿠폰 받고 보셔야 함다

▼▼▼▼▼

https://uneenori.tistory.com/7594

 

[정보⭕️] 네이버세일 보장 쿠폰 :▼선착순 오픈

⭕️행사상품 원가 25000원대 제품구매시 할인 활용 ㅎㅎ 잘찾아보셔서ㅋ 알뜰 활용해보시길 ㅋㅋㅋ 선착순 한정발급이니 일단받으셔요 ㅎㅎ ​ ■ 세일보장쿠폰은 중복사용불가 ■ 첫구매 쿠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