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무배⭕️배딜가?] DASHU 블프보장쿠폰사용시 이 금액!! 참고! ▼3800원~

by U;nee Nori 2023. 11. 19.
반응형

 

⭕️화해에서 하도 봐서

익숙하쥬 ㅋㅋㅋ

 

이얼..DASHU~~

차은우를.... ㅋㅋ 눈호강 중.. ㅋㅋㅋ

첫구 블프보장쿠폰사용시 이가격 ..

상품추가 할인 중복 천원도 적용된 가격임..

할인 쿠폰천원은 아이디당 1회만..

받을 수 있음 (아시쥬?)

직접보세여 ㅋㅋ 3800원부터~

일단 5900원까지만 기재..

✅️ 리뷰쓰고 N포인은 받을수 있는데..

이건 직접체크!!

3800원부터는 최대 188원~?

4500원이나 4600원은

최대 300원부터? 일거임 ㅋㅋ

 

 

 

 

 

 

 

조각미남..진짜 어찌저리생김..

제품보다.. 모델에 눈이 더감.. ㅋㅋㅋㅋㅋ

 

 

 

 

 

 


 

 

 

아래 첫구 할쿠받고 봐야

위와 최대 가격이 같으니

아래 보.쿠 받고 보셔요😁

 

 

도착보장관 : 네이버쇼핑

약속한 배송 예정일까지 정확하게 배송, 네이버 도착보장

shopping.naver.com

 

 


📍 매일 밤12시 선착순 할쿠 오픈~!!
네이버쇼핑 도착보장쿠폰 받고 활용하기~!​​
https://uneenori.tistory.com/7594

 

[정보⭕️] 네이버세일 보장 쿠폰 :▼선착순 오픈

⭕️행사상품 원가 25000원대 제품구매시 할인 활용 ㅎㅎ 잘찾아보셔서ㅋ 알뜰 활용해보시길 ㅋㅋㅋ 선착순 한정발급이니 일단받으셔요 ㅎㅎ ​ ■ 세일보장쿠폰은 중복사용불가 ■ 첫구매 쿠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