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거어때? 보장쿠폰활용✨] 클렌징티슈 80매 1+1 ▼4천원 (무배)

by U;nee Nori 2023. 11. 14.
반응형

 

 

 

 

어제 체크해뒀던 ㅋㅋㅋ 리스트..

 클린잇제로 시카

히알루론 클렌징 티슈 이거

괜찮은 가격대 줍해보실수 있음 ㅋㅋ

보실 분 줍 하소서 ~~ ㅋㅋ

 

 

 

 

 

제가 적은 기준은 첫구매자

쿠폰 적용시의 가격입니다.

만약에 난 재구매

고객대상이다 하시면

여기 가격에서 2천원

더 플러스 하심 됩니다 ㅠ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시카 히알루론 클렌징 티슈 80매+80매 : 바닐라코

[바닐라코] 대한민국 NO.1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 공식직영샵

brand.naver.com

 

 


 

 

✅  전 글 확인!! 매일 밤 12시 선착순 할쿠 받아서!!

적용하면 아래 가격과 같음~ !! 체크!! 

 

[정보⭕️] 네이버세일 보장 쿠폰 :▼선착순 오픈

⭕️행사상품 원가 25000원대 제품구매시 할인 활용 ㅎㅎ 잘찾아보셔서 알뜰 활용해보시길 ㅋㅋㅋ 선착순 한정발급이니 일단받으셔요 ㅎㅎ ​ ■ 세일보장쿠폰은 중복사용불가 ■ 첫구매 쿠폰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