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거어때? 보장쿠폰활용💕] 프로폴리스 마스크 5매와 10매 ▼1500원~ 4천원 (무배)

by U;nee Nori 2023. 11. 14.
반응형

 

 

[정보⭕️] 네이버세일 보장 쿠폰 :▼선착순 오픈

⭕️행사상품 원가 25000원대 제품구매시 할인 활용 ㅎㅎ 잘찾아보셔서 알뜰 활용해보시길 ㅋㅋㅋ 선착순 한정발급이니 일단받으셔요 ㅎㅎ ​ ■ 세일보장쿠폰은 중복사용불가 ■ 첫구매 쿠폰

uneenori.tistory.com

 

 

 

 

 

제가 적은 기준은 첫구매자

쿠폰 적용시의 가격입니다.

만약에 난 재구매

고객대상이다 하시면

여기 가격에서 2천원

더 플러스 하심 됩니다 ㅠ

 

 

 

 

 

 

 

 

 

돈 더쓰기 싫다? ㅋㅋ

5매만 구매 가능 ㅋㅋ

최대 5천 할쿠쓰고 1500원만

더보탬 구매하심 됨 (무배)

 

 

 

 

0매 제품 선택시에는

4천원이다~ ㅋㅋ

 

 

 

 


 

 

[바닐라코] 미스 플라워 앤 미스터 허니 프로폴리스 리쥬비네이팅 2스텝 마스크 10매 : 바닐라코

[바닐라코] 대한민국 NO.1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 공식직영샵

brand.naver.com

 

 

 

📍 매일밤 네이버쇼핑 도착보장쿠폰

12시 선착순

세일 보장 쿠폰활용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