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ABLY⭕️] 코스노리 글로우 터치 립스틱 에디션 ▼5천원

by U;nee Nori 2023. 10. 27.
반응형

 

 

 

 

 

 

 

휴대용사이즈만함.. 1.4g X3

안큼 ㅋㅋㅋ 미니샘플같은

예전에 함 꽁포로 주워와봤음.. ㅋㅋㅋ

그냥 글로시한 매끄러운 스무스한 립제형..

저는 쓰다가 동강이 날정도로 좀 무르긴함.. ㅋㅋㅋㅋ

짧게 빼고 써야하는.. 미니어쳐 립스틱.. ㅋㅋ

관심있는 분 체크 -

 

 

 

 


 

 

 

글로우 터치 립스틱 베스트 에디션 기획세트 - 에이블리 스토어 - 에이블리

패션부터 뷰티까지, 에이블리 한 곳에서 스타일의 모든 것을 쇼핑하세요!

m.a-bl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