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정보☘️] 꽃을든남자 선스틱 3개 ▼6천원 (리뷰_페이백이.. oh)

by U;nee Nori 2023. 10. 27.
반응형

 

 

 

 

 

 

✅그냥 보다가 ㅋㅋ 보니.. 이거요 ...

2천원딜할 때도 진짜 너무 거져였는데 ㅋㅋ

꽃.남이.. 20g 혼합자차 선스틱.. !!

할쿠창보시면 9천원이상구매시

4천원 할인해주거든여? 할쿠

그거 받고 적용하면 6천원 무료배송-

 

 

 

 

 

포토 리뷰쓰면 최대 ..

1360원 돌려줍니담..

일단 한달은 150-이지만

여튼.. 가격이 착해서 올려봐여 ㅋㅋㅋ

3개에 4640원인셈.. (무배)

전에 체험딜산 거 남동생이

마라톤할 때 쓴다고

몇개 다 가져갔는데

(내 휘게선스틱까지.. 다가져감..)

이것도 쿨링감있고 쓰기 좋다고

잘쓰고 있다고 더 달라고 하던데

더 사줄까봐요ㅋㅋㅋ

가을에 또 달리기 하러간다던데

이런건 가족들 나눔 하실 분

살펴보심 될 것 같습니다. 차캐..

 

 

 

 

 

 

이것도  다 가져감 ㅋㅋㅋ

휘게 선스틱 배딜.. ㅋㅋ 줍해둔 것도_

(도둑왕.. ( ̄□ ̄) )

 

 

 


 

 

(1+1+1)꽃을든남자 선펀치 수분 산뜻 혼합자차 선스틱20g : 콬몰스토어

[콬몰스토어] 콬몰스토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