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무료샘플:취소됨❌️] 유이크 2종키트 (▼클렌징밤 10g +마스크팩1매) /// 취소처리됨 ㅜ

by U;nee Nori 2023. 10. 5.
반응형

 

 

화해도 이런 일이...............(ᗒᗣᗕ)՞

유이크 배송비 설정 실수라함..

화해무료샘플 취소된대여 ㅋㅋㅋㅋ 에잇...

어제 줍줍하신 이웃님들은

다들 문자받으셨겠져? ㅠ

 

 

 

 

 


 

 

 

 

 

 

 

 

화해앱 샘플체험 들어가시면

무료샘플 떴으니 ㅋㅋ (0원무배)

어여어여 신청들하세여 ㅋㅋ

이것도 한정...

선착순 체험키트이다보니..

호다닥 가셔야함.. !!

유이크 2종키트

(클렌징밤 10g +마스크팩1매)

결제완료하시면 무배체험가능 !!

 

 

 


 

 

 

🚩 링크안뜨면 그냥 앱에서

상단 쪽 샘플체험들어가면 상단에 있음 ㅋㅋㅋ

해당창이 안보이거나 하면

무료 샘플체험 마감된거임 ㅜ

어쩔수없쥬~ 다음기회에..!!

 

 

https://hwahae.onelink.me/8Yb2/0pph8swy

 

유이크 (UIQ) 2종 키트 (콜라겐 퍼밍 클렌징 밤 10g+장벽강화 마스크팩 1매)

리뷰, 성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