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미카엘의 시크릿 노트 뷰티밤 마스크 5매입 1box ▼4천원

by U;nee Nori 2023. 10. 5.
반응형

 

 

 

 

 

 

 

 

이웃님이 제보해주셨어여 이거한다구용

[나 짐 놀고있는거 어찌알고.... ㅋㅋ

나쇼핑해야함.. ㅋㅋㅋ ]

 

광고비대신에 체험특가 ㅋㅋㅋ

미카엘의 시크릿 노트 뷰티밤 마스크

5매입 한박스 체험 가능!!

👉 배송비 3500원 + 상품가 500원

진정수분팩 관심있으시면 체크!

👉 1인 2박스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닷

써보고 싶으신 이웃님들은 체크하십셔 

 

 

 

 

 

 

 

 

 

리뷰적립은 ㅋㅋ 크게 들어오는 건

없는 걸로 ㅋㅋㅋ 포토리뷰 150원.. ㅋㅋㅋㅋ

 

 

 


 

 

 

[한정수량] 광고비 대신 체험 특가 수분팩 마르지 않는 미카엘의시크릿노트 뷰티 밤 마스크 5매

[미카엘의 시크릿 노트] 미카엘이 지켜온 뷰티 비밀 노트를 공개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