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전원포인트⭐] 맘큐 라방알림이벤트 ▼500P 증정 (~ 10/4)▼

by U;nee Nori 2023. 10. 3.
반응형

 

 

 

 💝계정 출석갔다가 보니깐 ㅋㅋ 💝

이거 받을수 있네여

안하신분들.. 잔돈줍기 ㅋㅋ

500원 ㅋㅋ 그리고 출석체크도

시작하셔서 포인모으세여

 

 

 

 

 

 

 

 

일동제약 브랜드위크 기획전 | 맘큐

일동제약 브랜드위크 기획전더 나은 육아생활을 위한 필수앱,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momQ)에서 하기스,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크리넥스, 좋은느낌 등 다양한 제품과 구매 혜택을 경험하세요.

www.momq.co.kr

 

 

 

링크안열리면 앱에서 여기

이벤트창가면

바로 있음.. ㅋㅋ 누르셔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