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배딜체험☘️10시] (▼메디힐티트리앰플/유자클렌징밤) ▼3천원

by U;nee Nori 2023. 10. 3.
반응형

 

 

 

 

 

 

 

 

이웃님들 안눙~ 오늘

10월 3일 화욜 배딜정보입니닷 ㅋㅋ

메디힐 티트리 앰플~~ 또 뜸

(선착순 1000개)

 

 

전에 못사신 분들 어여 어여~

호다닥 가셔서 구매하세여

전에 구매하신 분들은 1인 1구매 수량제한

때문에 구매못하니.. 그이유아래..

재고가 여유있음ㅋㅋㅋ

 

 

 

 


 

 

 

 

 

 

 

아이레시피

클렌징밤도 재탕 ㅋㅋㅋ

필요하신 분 줍줍 ㅋㅋ 3천원 //

이것도 선착순 1000개 오픈

 

저는 저번에도 사봤는데

요고 유자클밤도 ㅋ 괜찮네요 ~!!

메이크업용으로 쓰셔도 되고 그냥

한번씩 모공청소용으로 ㅋㅋ

활용하셔도 좋을듯합니다.

 

 

 

 

 

 

 

 

화해는 링크별도 없음 ㅠ 직접체크

화해쇼핑 - 상단탭으로 가셔도 빠름

동그라미 표시해놨져

여기서 살짝 스크롤내림있음 !!

득템하시길

 

 

 

 

 

 

위에 해당 이미지가 보이지않는

경우라면..10시 체험딜 1000개 수량 소진으로

사라진 걸로 보심됩니다 다음기회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