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참여이벤트💝] 옥스팜 굿즈 증정이벤트 ▼선착순 천명▼

by U;nee Nori 2023. 9. 20.
반응형

 

 

세컨패션 능력고사

문제 5문항 맞추고 응모하시면 됨

하실 분 하세여 ㅋㅋ 선착순 1000명

굿즈연필이랑 스티커팩 줍니다여 ㅋㅋ

▼구성품 ㅋㅋ 봉투랑 시험지▼

캠페인스티커.. 소개자료 / 목공연필 ㅋㅋㅋ

 

 

 

 

 

 

 

 

일단 제가 풀었던 정답 공개

대충 해당 ㅋㅋ 번호있음 맞추시길..

 

 

​➡️ 흰티셔츠 한장만들기 위한 물의양 // 1번 2700리터

​➡️ 해양미세플라스틱 최대 00%는? 2번 35%

​➡️ 1년간 버려지는 옷은 몇벌일까? // 3번 333억벌

​➡️ 청바지 한 벌과 티셔츠를 만드는 데 드는

물의 양은 2만 리터이다. 2만 리터는 한 사람이

몇 년 동안 마실 수 있는 양일까? // 4번 13년

​➡️ 캠페인 ‘새것 없는 9월’을 영어로는 ‘이것’이라고 불린다.

다음 중 ‘이것’이 영어로 올바르게

기재되어 있는 것은 무엇일까? //

5번 Second Hend Septmder

 

 

 

 

 

 


 

2023 세컨패션 능력고사

과연 당신의 결과는?

campaign.oxfam.or.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