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공식몰배딜🔥] 바비브라운 비타민페이스 베이스 샘플링(▼~소진시마감)

by U;nee Nori 2023. 9. 20.
반응형

 

 

 

 

 

 

 

 

 

바비브라운 공식몰X회원은 (로그인0) ㅋㅋ

요고 바비.. 비타민 인리치드 페이스 베이스

7ML 체험딜 가능해여 (~소진시까지)

상품가는 0원인데 배송비 3천원 ㅋㅋ 내야함

네이버페이 결제가능하구여

함 테스터 원하시는

관심있는 이웃님들 체크하세여

 

 

 


 

 

 

 

다른상품구매시 같이담으면 무배인데..

공홈은 ㅋㅋ 비ㅆ..... 그냥 이것만 체험해보실분 .. 체킹!

 

 


 

 

공식몰에서 가입전 담기는 지 체크 가능하니..

샘플신청하기 눌려보고 가입할 것..

재고 없는데 가입하지마시구여 ㅋㅋㅋ

~(소진시마감)

 

 


 

ZDC

 

www.bobbibrow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