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딜정보🌈] 화해 체험딜 3종 추가 3천원(▼클렌징밤/컨디셔너/샴푸바)

by U;nee Nori 2023. 9. 13.
반응형

 

 

 

 

 

 

아이레시피 세라마이드

유자 멜팅~ 클렌징밤 3천원 ㅋㅋ

1000개 한정 ㅋㅋ

뭔 마일드 선 트라이얼

키트도 증정된다함.. 뭐많이줌.. ㅋ

 

 

 

 

 

닥터올가 컨디셔너

3천원 튜브타입 ㅋㅋ

전 컨디셔너를 안써서리 ㅋㅋ 극건조..

손상모분들 쓰심 될것 같네여 ㅋㅋ

에스네이처 샴푸바 ㅋㅋ 도 있음..

이건 근데 제가 예전에 사봤는데

향이 좀 강함 ㅋㅋㅋ 코끝찡

향 강한거 싫으신 분은 좀 고민하시길.. ㅋㅋ

호불호가 있는 거 같아여..

 


 

직접체크 화해앱 // 조회로 쫙나옴

백아율상단탭 옆으로

넘기면 각브랜드탭에 들어가시면

딜정보 체크 가능열~ 귀찮으시면

배송비딜 검색하면 마감 상태 바로 체크가능

(조회 안나오는것도 있긴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