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공구마켓🔥] 추석선물지원금 현금 5만원 이벤트 (▼현금출금!!세상에)

by U;nee Nori 2023. 9. 12.
반응형

 

 

 

 

 

 

 

 

 

예전에도 연휴시즌때

이런거하더만..여 ㅋㅋ 이웃님들도 어여 하입시다..

제가 정보보니깐 ㅋㅋ 늦지않았숨다!!

보시고~~ 해볼사람 하십셩!! 좀만

부지런히 뛰면 용돈 짠테크 성공할수 있음

 

➡️ 기한 : 23/ 9/ 05 ~  10/3

[마감 일단 적혀있으나,,

그안에 소진시 마감..]

➡️ 전원 현금 5만원 증정 ..❗️❗️ 세상에...

 

 

 


 

 

앱깔면 여기 들어가면 됨!! ​

 

 

 

앱 스토어에서 "공구마켓" 깔기

저기서 이제 체크를 하심됩니닷.

(신규든 기존 상관무)

 

 

 

 

이번 공구마켓 추석 현금이벤트는

 "상금 5억원" 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닷

1인당 최대 5만원을

얻을 수 있는 대박.. 찬스~!! ㅋㅋㅋ

 

 

기간::

🚩기간은 9월 5일부터 10월 3일까지!

금액이 조기소진시 마감될수 있다고

하니 다들 어여들 고고씽!

(10월3일이라고 해도 그전에 끝날 수 있다는걸 명심!! )

 

 

참여 방법이 간단하더구만여..

참여하기 클릭 ➡️ 기본 돈봉투지급

랜덤지급액(4만4천 잔액 금액.. ~4먼 5천대로 시작)을

받은 후 딱 5만원을 채우면

현금출금이 가능해요

주위 이웃이며 지인들도 다들 성공 많이하시네여

 

 

 

 

 

 

 

 

이쁜 사임당언늬... ㅋㅋ 얻기 스타뚜~

이벤트 참여방법입니다.. 그냥 설명그대로임..

 

 

 

 

 

 

 

➡️ 첫번째 친구 초대하기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해서

초대하는 방법으로 초대 링크를 통해

친구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을 할 경우

랜덤금액을 쌓을수 있어여 온천지

동네방네 소문 잔액쌓기 ㅋㅋ

친구 초대는 아직 공구마켓에 가입하지 않은

신규회원 초대도 가능하지만은~

기존 회원이나 휴면 회원에게도 초대가 가능합니닷

 

 

 

 

 

 

 

 

해당 링크에서 살짝 내려보면 ..

이렇게 지인들..이 클릭해준 ㅋㅋ

돈받기 링크를 누르시면 랜덤포인트가 들어옵니다.

저는 최대 298?~300원도 나오더군여 ㅋㅋ 요땐 기분째짐

2백원대만 나와줘도 좋은듯.. 해보니깐 그렇네여

저사진은 초반 때 찍은건뎁..

위에 보시면요 금액도 생각보다 (?)

적은 금액이 아닌지라..

5천원 모으기 부지런히 하신다면

성공하실 수 있을 것 같아여

 

 

 

다만!!! 제가 해본 결과로.. 이게 초반에는

3-4천원 모으기는 괜찮은데 ㅋㅋ 끝에 ..

한 2백원 -3백원 남겨두고 이놈들!!!

랜덤 포인 돈받기 환장의 대파티..

10원도아니고 .. 7원,, 8원... 요때

굴곡이 컸네여 전.. ㅋㅋ

그 구간만 게임도 열심히 하고

잘넘기면 됩니다.. 이웃님들은

안그럴수도 있는데.. 전 그랬음 ㅋㅋ

근데 사실 제가 해보니깐..

손이 바쁨.. 손품을 쫌 팔아야함 ㅋㅋㅋ

이리 저리 링크 보내야되고 하니..

복붙해놓고 하세여 ㅋㅋ

메모장키고 진짜... 까페등 블로그등..

함께 이웃님들끼리  품앗이하셔야

금방 모으시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열

 

 

 

 

 

물주고 포인 10pㅋㅋ 랜덤 14p막이럼 포인이 크지않음..

 

 

 

 

➡️ 두번째 공팜 물주기 게임 ㅋㅋ

공구마켓 인앱 농장 게임으로 유명한 공팜ㅋㅋㅋ

또한 이벤트 상금 모으는 방법 ✿(′ᵕ′*)

그냥 내가 키우는 작물에 물을 주면

하루 10번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

(비료함주고 물주고 ..) 돈받기...

요로쿠롬 잔액 모으기!! 도 가능합니다여

물얻으러 미션도 하긴해야함.. ㅋ

❣°ʚ(❛ั ᴗ ❛ั)ɞ°❣

 

 

 

이게 일단 보니깐

첫시작이 0원 부터가 아니라서..

저는 처음 시작부터 대략 44653원?

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이건 물어보니깐 다들 다 금액별

조금 다르다네여 금액시작이.. ㅋㅋ 랜덤

제동생은 44539원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5300원가량만 열심히 채우면 5만원 인출성공!!

 

 

 

 

이렇게 5만원이 맞춰지면 내 계좌쓰고 ㅋㅋ 신청넣음 끗!! 48시간안에 입금!!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상금도

자동 소멸된다고 하니

기간 놓치지 말고 5만원을 모두 채우면

바로 출금 신청 꼭 하세여 !! ㅋㅋ 꿀득!!

5만용돈생김.. 알찬테크 함 해보시길

재미로 도전하실 분은 시작해보십셩

(。◕ฺˇε ˇ◕ฺ。)

 

 

 

 

 

만약 도중에 진짜 못해먹겠다..

이럴 때 띵 받는다면 ㅋㅋㅋㅋ ( ̄▽+ ̄*)

그럴땐.. ㅋㅋ 상단위에 출금 밑에 보시면

소정의 랜덤 할인쿠폰받기가 있는데

이거라도 지급 혜택 받으셔도 됩니닷

 

신규가입이라면 신규회원은

또 3천원 쿠폰 지급된 것도 있으니

쿠폰창 한번 체크하는 것도 잊지마시구영

 

 

 

 

 

 

➡️ 현금 5만원 줍줍!!! o(´∀`*)

댓글창에 본인 링크 남겨주시면

⭕️ 저도 링크방문 찍어드릴게여

남기세여 ㅋㅋㅋ 댓글창에

본인꺼 남기세여 칼반사방문 제가 갑니다

 

✨ᕕ( ՞ ᗜ ՞ )ᕗ

아래에 개별링크로 따로 창열어놨으니깐

네이버 쪽으로 들어와주세여

꼭 게시된 글 읽으세여.!!

 

(네이버 블로그에 다른이웃님들과도

하실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체크!)

(저한테 돈받기 받아가실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오심됩니다)​

 


 

 

 


 

🌈공구마켓 추석선물지원금 현금 5만원 이벤트!

미션확인▼▼ 앱껐다가 다시들어가기!!

이거 한친구당 2회클릭 가능함

https://new.market09.kr/land.php?sl=53Ja

 

공구마켓 추석선물지원금 현금 5만원 이벤트!

전상품 무료배송 공구마켓 모르시나요?

new.market09.kr

 

 


 

 

 

➡️ 위에 링크 눌려주시고 저한테 와서

닉네임과 개인 링크 남기시면 

저도 방문 반사갑니다 ㅎㅎ 

꼭 읽으시고 댓글남기세여 !! 닉넴안남기면

클릭안해줌둥!! 꼭 네임남기기!

▼공구마켓 현금5만원 미션❗️ 저한테 링크반사..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공구마켓 현금5만원 미션❗️ 저한테 링크반사받으실분 ✔️요기 남기세여 (▼2회 찍어드림)

📍저번에 저한테 하신 분들도 다시 링크 클릭 가능합니다!! 저는 하루만에 끝냈습니다. 돈받기하실 분 남...

blog.naver.com

 

 

 

 


 

 

➡️ 다른 이웃님들과 반사 방문 품앗이 하실 분은

아래 블로그 링크방에서 하시면 됩니다.

서로서로 매너있게 도움을 주세여 

 

[공구마켓✔️현금줍줍] 추석지원금 5만원증정❗..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공구마켓✔️현금줍줍] 추석지원금 5만원증정❗️▼추석선물지원금이벤트❗️

저번에 저한테 찍었던 분들 다시오세여 다시 해드릴수있어여!! 어지러워서 ㅋㅋㅋ 제꺼 신청칸만 따로 팠어...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